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정보 - 맨시티가 이적 영입 최우선 순위라는 잭 그릴리쉬 계약 거래 상황

by 뱀선생 2021. 7. 29.
반응형

정보 - 맨시티가 이적 영입 최우선 순위라는 잭 그릴리쉬 계약 거래 상황

 

그릴리쉬는 여전히 시티 히트 리스트에 있다

 

오늘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톤 빌라의 잉글랜드 스타 잭 그릴리쉬와 관련된 새로운 추측에도 불구하고 근본적으로 변한 것은 없습니다.

시티는 25세의 선수를 원하고 £100m에 의해 연기되지 않았습니다. 빌라는 그를 원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그렇다고 맨시티가 그 금액을 지불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며, 이는 거래가 성사되기 전에 흥정의 요소를 시사합니다.

빌라의 입장은 그들이 새로운 계약에 대한 대화를 시작한 후 주장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릴리쉬는 여전히 유로 2020 이후 휴식기에 있으므로 훈련에 복귀하기 전에 상황이 바뀔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1. AV는 코시국에 1억 파운드를 그릴리시에 박을 구단이 없을거라는 예상함.

그래서 1억 파운드(한국돈으로 약 1600억원) 아래로는 매각하지 않을 것(사실상 NFS 선언)이라 말했는데 맨시티가 그릴리시를 노리는 중.


2. 그릴리시가 지난 시즌 5년의 재계약을 하며 바이아웃 조항(라리가의 바이아웃과는 다름)을 삽입한 듯 한데(사실확인 안됨) 그 금액이 1억 유로로 추정됨. 

빌라는 재계약을 추진 중인데 해당 조항을 제거하기 위함으로 보임.


3. AV는 재계약을 위해 그릴리시의 휴가가 8월 2일에 종료되기 전까지 기다리는 중. 

사실 이때 그릴리시의 재계약 여부에 따라 시티가 빌라와 협상 테이블에 앉을 수 있을지가 판가름 남.


4. 시티가 그릴리시를 영입하다고 하더라도 금액은 최소 1억 파운드일 것. 

빌라는 돈이 급한 구단이 아님. 

또한 현 구단주 사위리스, 에덴스는 돈보다는 클럽 유스 출신 캡틴이자 팀의 에이스를 지키면서 팀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싶을 것.

 

 

출처 : https://www.fmkorea.com/3788877187

https://www.bbc.com/sport/articles/crywlw3k386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