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여자 400m 자유형 금메달에 환호하는 호주팀 코치.gif

by 뱀선생 2021. 7. 27.
반응형

오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기뻤나 보네요 

 

 

 

호주의 아리안 티트머스가 2위와 0.67초 차이로 우승하자 환호하는 코치

괜히 옆에서 안절부절 ㅋㅋㅋㅋ

 

 

ㅊㅊ ㄷ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광기ㅋㅋ

 

ㅋㅋㅋㄱㅋㅋㅋ옆에 안절부절ㅋㅋㄱ ㅋ

 

좀 찾아보니까 저 여자선수가 20살인데 거의 15살때부터 코치였나봐 ㅋㅋ 원래 열정맨이더라 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하해요 진짜 아옼ㅋㅋㅋㅌㅋㅋㅋㅋㅋ

 

파란옷 자원봉사자 개웃기네
아아 . 아 쫌. 아. 아이 진짜. 아니. 아 . 아아아

 

아 시바 얼굴 시뻘개진거봐 존나웃곀ㅋㅋㅋㅋ

 

아 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ㄴㅋㅋㅋㅋㅋ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발ㅋㅋㅋㅋ ㅠㅠㅠㅠ 아저씨 마스크는 쓰셔요..!!!!!

 

누가보면 2등인줄...후덜덜..ㅋㅋㅋ

 

오메 찐광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여자스텝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마나 좋았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만..ㄱㅡ만..ㄱ그만...!

 

ㅅㅂ진정해ㅋㅋㅋㅋㅋ

 

와 저런 반응일만하네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개룻겨 진짜 광기라는 말이랑 너무 잘어울림 미친 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아 현웃 오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