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뭔가 이미지와 말투가 의외라는 인스타 여포 이민정 ㅋ

by 뱀선생 2021. 7. 25.
반응형

유머 - 뭔가 이미지와 말투가 의외라는 인스타 여포 이민정 ㅋ

 

 









 

 











 

 

이민정 수지는 왤케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예쁜 여자는 예쁜 여자 좋아함

 

수지랑 이민정이랑 드라마 하나 같이 찍었을건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

 

이민정누님 저 눈망울은 진짜 개사기다

 

춘식당 진짜 맛있나보다 많이들가네

 

저렇게 이쁜 얼굴에 말투랑 생각이 아줌마 같아서 너무 좋다 ♡

 

유부녀 여배우 중에 제일 이쁜거 같다

 

나는 이영애

 

개인취향이긴한데 난 외모는 김태희가 한국여자 중 제일 이쁘다고 생각

 

인스타 글을 보니 개그 코드가 약간 이병헌이랑 비슷하네 ㅋㅋㅋ 그래서 결혼한 듯

 

이민정 진짜 너무이쁨

가끔 사진 올라오는데 진짜 미쳤음

 

정말.. 육회하시네… 메모…

 

얼굴이 저래도 아줌마는 아줌마구나ㅋㅋ
왜이리 매치가 안되지

 

인스타 아이디 216정은 무슨 의미일까

 

당연 생일이 국룰이죠

 

녹용을 육회로 받는 센스ㅋㅋㅋ

 

어릴때는 구혜선이 더 예뻐보였는데
나이먹으니 이분이 더 나은듯

 

깨알 이상엽 ㅋㅋㅋㅋ

 

미인들 성격이 대체로 호탕하고 털털한 사람이 많은듯 

전지현 송혜교 김태희 김희선 등등 성격만 보면 상남자들임

 

저 얼굴로 음슴체를 왜 쓰는거야 ㅋㅋㅋ 아 ㅋㅋㅋㅋ

 

수지랑은 어떻게 친한거지?ㅋㅋ

 

드라마요 '빅'

 

아 그 공유 드라마? 아 맞네ㅋㅋ 수지 엄청 어릴때

 

출처 : https://www.fmkorea.com/377423876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