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미도와 파라솔이 부르는 밴드곡 ost

by 뱀선생 2021. 7. 9.
반응형

https://tv.naver.com/v/20842159

 

비 오는 어느 날, 미도와 파라솔 밴드가 부르는 '비와 당신' | tvN 210617 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매주 [목] 밤 9시 tvN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

tv.naver.com

#비 오는 어느 날, 미도와 파라솔 밴드가 부르는 '비와 당신'

 

신랑 늦게 퇴근해서 저녁 준비해야하는데 걍 굶자고 하고 tv볼랍니다!이게 모두 슬의생때문!!곰탱이 넘 설레~~

 

이 버전으로는 앨범 안나오나요? 제발 미도와 파라솔 버전 앨범 내주세요

 

조정석 잘부른다!! 익준이 연기하며 부른 노래라 그런지 더 감정이입된다 ㅜㅜ

 

기타소리 드럼소리 익준이 노래소래 다 너무좋다

 

들어면 들을수록 좋네 드뎌오늘이군 ㅎㅎ

 

개좋아 진짜 다음화 곡 뭘지 벌써 기대된다..!!!!!!

 

명장면 ,송화랑 익준이 터널건너는 장면, 민하의 눈밭에서의 허탈한 뒷모습 , 비와 당신은 분명 익준 관점에서 송화,비온다 ~~~수제비 먹을까 ,밖에 비온다고 송화에게 안내~~비와 관련된 아름다운 추억이 있나봅니다ㆍ

 

왜 밴드신을 넣는건지 오늘에서야 느꼈어요 ㅠ 매화 이야기와 주인공들의 연주 조합은 진짜 감독 돌았음.. 이제야 이 여운을 느끼네요.. 그냥 친구들끼리 밴드를 한다 라고만 생각했는데..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감동이 고조되요 ㅠ 그나저나 겨울쌤 지푸라기에서 연기를 너무 잘해서 너무 인상깊어서.ㅋㅋ아직도 쌔게 남네요 몇화 더 봐야 적응될거같아요 ㅋㅋ 우리 겨울쌤 그대로인데 신현빈이 보이다니..ㅋ

 

조정석의 <비와 당신>도 감동이죠^^~이무진의 <비와 당신> 새로운 목소리와 감성~ 신선합니다ㅡ날마다ᆢ 습도100% <비와 당신>으로 촉촉한 감성 습도 유지 하고있습니다~ㅎㅎㅎ^^

 

첫 ost부터 너무 죠아😍

 

배우여서 연기하면서 노래 부르는 느낌이여가지고 더 감동적인 노래다ㅜㅜ

 

 

 

https://tv.naver.com/v/20976410

 

우리☆곰탱☆보컬데뷔 했어요!!! 미도와 파라솔의 '가을 우체국 앞에서' | tvN 210624 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매주 [목] 밤 9시 tvN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

tv.naver.com

#미도와 파라솔의 '가을 우체국 앞에서'

 

이번 석형노래 덕분에 좋은 곡 알게 되서 진짜 너무 좋아요 ㅎㅎ 목소리 좋아요

 

꾸밈없는 보컬이 좋네요~

 

노래 목소리 너무 매력집니다b

 

너무너무 듣기 좋아여ㅎㅎ 음원보다 이 버전이 더 좋은 것 같아여!!

 

나 대명씨같은 듬직한 남자가 넘흐 좋아버렸다 곰돌이푸같아요

 

아 진짜 너무 좋아요..!! 저 이 노래 너무 좋아서 무한 반복 중이에요..ㅠㅠ 너무 감미롭고 좋아요!! 제발 앨범으로 꼭 내주세요..ㅠㅠㅠ

 

석형이 비 맞는 씬이랑 눈 내리는 날 웨이팅추 곰곰 합짤 뜬거 보고 노래에 더 빠져들었어ㅠ금손님 (*ˊᗜˋ*)ᵗʰᵃⁿᵏ ʸᵒᵘ!!![한여름 소나기 쏟아져도 굳세게 버틴 꽃들과지난 겨울 눈보라에도 우뚝 서있는 나무들 같이하늘 아래 모든 것이 저 홀로 설 수 있을까가을 우체국 앞에서 그대를 기다리다]

 

가을 노래라 석형쌤이 부르고가사중에 여름소나기 꽃 나올때 채송화쌤 비춰주고겨울 나무 나올때는 정원쌤 비춰주네요

 

목소리 모습 스타일까지 찰떡. . .

 

드라마 보다가 노래 목소리 너무 좋아서 닭살돋았어요 계속듣고있어요 대명님 노래 부른거 다 찾아서 봐야겠어요!

 

나 양교수 좋아하네

 

 

https://tv.naver.com/v/21097477

 

흥텐션이 올라간다↗ 미도와 파라솔 밴드의 '나는 너 좋아' | tvN 210701 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매주 [목] 밤 9시 tvN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

tv.naver.com

 #미도와 파라솔 밴드의 '나는 너 좋아'

 

이거 음원 좀 주세요 ㅠ 익준이 버전 듣고 싶어요

 

조정석버전 너무 좋아요ㅠㅠ 이 노래부를때 조정석목소리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작곡이 조용필 선생님 진짜 대단한 분

 

하루이 몇번이나 들으러 오는지ㅜㅜㅜㅜ 제발 음원

 

ㅈㅂ 음원내주세요ㅜㅜ슬의2끝나고도 좋으니깐 제발ㅜㅜㅜ

 

근데 이 노래 익송한테 너무 찰떡인것 같다♥♥♥

 

첫 사비에서 유연석이 '나는 너 좋아~'하는거 따라 부르면서 드럼치는거 진짜로 신나서 저러는거 잖아 ㅋㅋㅋ 배우들도 신나는곡 하니까 신난듯 ㅋㅋㅋ

 

장범준 슬의 오스트 한번은 한다 했는데 진짜 하네ㅠㅜ 개설렌다 진심,, 그 와중에 곰돌이 피아노 사람 심쿵하게 하네.. 쓸어내리는거 봐ㅜ 고운 손으로 피아노 세상 잘 치는데 이러니 내가 미쳐 안 미쳐

 

구구즈 버전 음원이 절실합니다,, 흑흑 벌써 몇 번을 듣는 건지

 

 

https://tv.naver.com/v/21213410

 

모든 일들을 잊어요. 미도와 파라솔 밴드의 '이젠 잊기로 해요' | tvN 210708 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매주 [목] 밤 9시 tvN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

tv.naver.com

#미도와 파라솔 밴드의 '이젠 잊기로 해요'

아~~준완이 넘 조아 가슴이 무너진다

 

중간에 여은 이젠잊기로해요 응팔 ost나와서 소름돋았다...

 

‘잊기로’가 2절에 안나온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럼 준완이가 2절 부른 이유가 있을거에요..

 

오늘 연주장면에서 익준이가 다른 99즈멤버랑 눈 마주치는데 유독 준완이는 안 처다봄. 준완이가 아예 등지고 있는 것도 있지만.익준이도 복잡한 심정일듯. 절친이랑 동생이랑 연인인데, 절친 힘든게 한게 여동생이 원인이고, 의도치 않았지만 여동생앞에서 여동생 욕해버렸는데여동생이 또 피치못할 이유임.

 

이번 곡에 기타 베이스가 잘 들려서 너무 좋네요ㅠ 그나저나 중간에 말동무 이야기 나올 때 라랄랄라 부분 혹시 미도링인가요?? 진짜 너무 좋은데...다같이 부른 음원도 꼭 주시길🙏

 

왤케 슬의생은 영상이 적게 올라오죠?.. 1시간 40분 분량 드라마인데 주1회라 뭐 계약된 영상갯수가 다르고 그런건가요 오늘도 진짜 좋은 장면 많았는데ㅠ 영상클립수가 너무 적음 ㅠㅠ

 

시즌3는 허선빈,추민하,장겨울,도재학 교수되서 주인공으로 꾸려 나가도 재밌겠다는 상상을 해본다 ㅋㅋㅋㅋㅋ

 

정원의꿈+ 익순의거짓말+ 허선생 성장기와 멘토 송화+ 은지 공효자, 두어머니의 포옹+준완의 찬란한 SNS시작! 5화는 정말이지 감동과 완벽그자체 그나저나 겨울이 무슨일이지...? 재밌고 궁금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