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뉴스에 나온 피는 못 속이는 강호동 아들.jpg

by 뱀선생 2021. 6. 11.
반응형



골프선수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

추가
206. 무명의 더쿠 = 123덬 20:37

시후 얼굴보다 전신이 더 놀라운데 초등학생 강호동같음ㅋㅋ

 

 

 

 

 

 

 

 

++++++++++++++++++++++++++강호동 어린시절 

 

 

 

 

 

ㅊㅊ ㄷㅋ

 

 얼굴만 보면 어린애같은데 전신샷이 어른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선수 유전자 무시 못하네ㅋㅋㅋ무슨 운동을 해도 잘할듯 미래가 기대된다

 

우와 진짜 큰데 귀엽당

 

와 역시 피지컬ㅋㅋㅋㅋ 귀여워

 

아... 귀여워. 울초딩조카 등치도 딱 저런데ㅋ
우리도 야구축구수영골프 다 시켜보는 중.

 

우왕 왕크왕귀 ㅋㅋㅋㅋ

 

하 최근 일박이일 정주행중이라 강호도 시후 출산하는 날 편 보고왔는데 벌써 저렇게 컸다니....

 

얼굴은 애긴데 몸은 성인이네

 

이야 이래서 타고난 유전자가 있어야 한다는 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스포츠계의 보물 느낌

 

얼굴은 아이인데 피지컬은 대체 ㄷㄷㄷㄷㄷ 유전자의 힘 대체 무엇 ㅜㅜㅜㅜ 시후 응원해~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강호동이랑 완전 똑같네

 

케이티엑스 타고가면서 봐도 호도이 아들이넹 ㅌㅋㅋㅌㅋㅋㅋㅋ 약간 류뚱도 닮은거같음 ㅋㅋㅋ

 

넘 귀엽다ㅋㅋㅋ아빠 붕어빵이네

 

시후야 암만 너가 또래에 비해 덩치가 커도 안되는건 안되는거란다 

 

와 전산샷 대박ㅋㅋㅋㅋㅋㅋ 저게 초딩이라니

 

마스크 사이즈 안맞으면 성인용을 씌우지..

 

ㅋㅋㅋ왕크왕귀ㅋㅋㅋ체육계 꿈나무로 잘 자라길!1박2일때 두산이가 이만큼 컸다니ㅠㅠ

 

어머 시후 진짜 많이 컸구나!!!!!!! 옛날에 1박2일에서 전화로 시후 태어났다고 하는 편 분명 본방으로 본 기억이 있는데 벌써 6학년이야?? 세상에 시간 참 빠르다.. 근데 ㄹㅇ 멀리서 봐도 호동주니어 ㅋㅋㅋㅋ

 

아 대박 시후야 언제 이렇게 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후 태어나던날 1박 2일에서 호동아재 안절부절하던거 봤던 기억이 생생한데...

 

세상에 시후 태어난게 엊그제같은뎈ㅋㅋㅋ 건장한 청년이됐넼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보면 애기인데, 청년이네 청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앞으로도 건강해라ㅋㅋㅋㅋㅋ

 

아이구 시후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코도 써야지! 애기 넘 귀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