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다양한 스타일 시도 중인 악뮤 이찬혁 전역 후 근황 사진 ㅋ

by 뱀선생 2021. 6. 11.
반응형

유머 - 다양한 스타일 시도 중인 악뮤 이찬혁 전역 후 근황 사진 ㅋ

 

 

 

 

 

 

 

 

 

구두신은 상순

구두 신은 조정치류로 빠지는 중 ㅋㅋㅋㅋㅋ

 

진짜 할 수 있는건 다해볼 수 있어서 부럽다

 

멋있지않음?? 자기 스타일 찾으려고 하는게 ㅈㄴ 멋있는데
일반인들 대부분이 머리도 저렇게 시도 못하고 저렇게 못사입잖아
저게 진정한 플렉스지

 

마지막은 mc 노리야키같네

 

자유도 최대
개부럽다 ㄹㅇ

 

류준열이 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라 느낌 있어보이지 일반인이었으면 안어울렸지

 

따라 입고 싶지는 않지만 자신감 멋있음

 

찬혁이 지디한테 영향 많이 받긴 하나봄.

 

일본인 가수라고 하면 그나마 위화감 없어짐 ㅋㅋㅋ

 

약간 아티스트병 걸린것같긴한데 걸리는게 나은듯한것같음.

 

찬혁드래곤

 

왜 아티스트들은 다양항 시도를 해도 좋다생각함 그래야 영감을 얻고 좋은노래듣지

 

지디병이라고 하던데ㅋㅋㅋ 연관검색어에 있음

 

금발 포마드가 젤 잘어울리는듯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순수했던 노래 가사로 국민적인 인기받던 친구들이라 더 밈이 커지는 듯
솔직히 이찬혁 나이도 26-27인가 그런걸로 기억하는데 예전 악뮤같은 스타일로만 살수는 없자너ㅋㅋ
옷도 잘 입긴 함 예전에 대학교축제에서 봤는데 옷발도 잘 받더라

 

멋있다는 말도 많지만
GD병 걸린 무대 한번 보면 할 말을 잃으실겁니다ㅋㅋㅋ

 

해병에서 가오를 배워왔구나 ㄷㄷ

 

누가뭐라한들 어떠냐 돈도 빵빵하고 하고싶은대로 사는거지 존나부럽다 ㅋㅋㅋ

 

늦게온 중2병은 아무도 못막는구만 ㅋㅋㅋㅋ

 

좀 더 지나면 패션계 아이콘 될 수도 있음
이동휘처럼
무난하게만 입으면 패셔니스타 소리 못 들음

 

금발은 RM 느낌나네

 

못생겼지만 뭔가 느껴진다 ㅇㅇ

 

Yg 들어간 애들은 특유의 뭔가가 있어 ㅋㅋ

 

뭔가 갈수록 퇴화되는데

 

무난->시행착오->패셔니스타
지금 여기서 시행착오 단계임
좀만 있으면 패션 아이콘 될 듯
아무 단계도 없이 갑자기 패셔니스타가 될 수는 없음

 

지디따라하는 류준열느낌

 

권지용보단 찬혁이지 세대교체 가즈아

 

아직 못찾아서 그렇지 자기 스타일 찾고나면 멋있어짐...
봉태규도 처음나올땐 이상했는데 지금은 멋있음

 

저런 지조가있으니까 노래도 잘뽑고 잘나가는거지

 

일반인 기준에선 스타일 극불호이긴 한데 예술가라면 저런 남다른 감각이 필요하다고 봄.

 

해병대만기전역햇고 본업 열심히하고잇고
마약도 안하고
완벽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36687563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