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넷플릭스 추천 한국 영화 낙원의 밤, 마이사 차승원 연기 미쳤다 ㅋ

by 뱀선생 2021. 6. 9.
반응형

넷플릭스 추천 한국 영화 낙원의 밤, 마이사 차승원 연기 미쳤다 ㅋ

 

신세계, 브이아이피, 마녀를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6번째 장편 영화 연출 작품.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범죄 느와르 영화다.
2020년 베니스 영화제 비경쟁 부문에서 상영되었다.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에 업데이트돼서 볼 수 있음 ㅋ

상영 시간은 131분.

 

주조연 출연 배우로

남자 주인공 엄태구

여자 주인공 전여빈

빌런 박호산, 차승원

 

사실 엄청 뻔한 영화인데 제주도 + 중2병 캐릭터 조합이 나름 뻔하면서도 신선했음 ㅋ

특히 중간중간 무게감을 잡아주는 마이사 역활의 차승원 캐릭터 연기가 미쳤음 ㅋㅋㅋㅋ

 

신세계 세계관 + 낙원의밤 세계관 합쳐서 신세계2 갑시다~! 신세계의 밤??? ㅋㅋㅋㅋ

신세계 골드문 이정재 조직이랑 낙원의밤 마이사 차승원 조직이랑 대결 ㅋㅋㅋㅋ

최민식 뒤를 이은 중간 조직 컨트롤하는 경찰 간부역에 산수 이문식 재등판.

마이사 캐릭터가 한번만 쓰기 너무 아깝다고 생각해서 스핀오프나 세계관 확장해달라~

 

차승원 마이사 명대사 ㅋ

(100% 대본일까? 아님 몇개는 애드리브일까?? 궁금 ㅋ)

이거 진짜 양아치 새끼네

우리 계산할 거 있잖아

교회 현질

아~ 이거 후토 형님이 아주 조카 교육을 조~까치 시켰네 이거

저거 사람 새끼가 아니네 벌레야 벌레

저게 무슨 비비탄인 줄 알아

 

https://youtu.be/1itQo-0xGVY

낙원의 밤 | 공식 예고편 | Netflix

 

#낙원의밤 #넷플릭스 #nightinparadise

《신세계》《마녀》박훈정 감독의  
가장 섬세하고 우아한 감성 누아르

낙원의 섬, 제주에 어둠이 내린다 《낙원의 밤》

4월 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피의 대가는 피로 치러야 한다. 참혹한 비극 앞에, 복수를 택한 남자. 그리고 버림받은 남자. 제주도에 몸을 숨긴 그가 한 여자를 만난다. 죽음의 그림자를 간직한 여자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