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 HBO X 플스 미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배우 캐스팅 근황

by 뱀선생 2021. 6. 5.
반응형

정보 - HBO X 플스 미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배우 캐스팅 근황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스튜디오 너티독의 작품으로 유명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리즈.

그리고 이제 HBO 미국 드라마 버전으로 만들고 있다고 함.

2020년 제작 발표된 HBO 드라마 시리즈. 정체불명의 펜데믹으로 인류 대다수가 죽거나 괴생명체가 되어버린 근미래, 황량해진 미국을 횡단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다룬 포스트 아포칼립스물이다.
PS3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동명의 게임을 실사화한 작품이어서 제작 초반부터 화제가 되었다. 원작의 감독 및 각본을 담당한 닐 드럭만과 드라마 《체르노빌》의 극본가 크레이그 메이진이 공동으로 제작 총괄을 맡았다.

예상 방영일은 2022년 정도???

 

https://youtu.be/3A-omjcNWcc

라스트오브어스2 플스5 60프레임 그래픽 성능 무료 업그레이드 패치 The Last of Us Part II Enhanced Performance Patch PS5

1. 조엘 밀러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두 메인 캐릭터 중 한 명.

 

<왕좌의 게임>에서 <오베린 마르텔> 역으로 열연을 펼친 페드로 파스칼

 

 

 

 

2. 엘리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두 메인 캐릭터 중 한 명.

 

<왕좌의 게임>에서 <리안나 모르몬트> 역으로 열연을 펼친 벨라 램지

 

 

 

3. 토미 밀러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두 메인 캐릭터 중 한 명인 조엘 밀러의 남동생.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서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역으로 열연을 펼친 가브리엘(게이브리얼) 루나

 

 

 

4. 마를린

 

자경단 파이어플라이의 리더이자 지명수배자.

 

친구의 딸인 엘리를 조엘에게 맡기며 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인물.

 

 

<하프 라이프2>에서 <알릭스 밴스>의 성우를 담당한 배우 겸 성우 멀 댄드리지.

 

실제 게임에서 <마를린> 역을 맡은 성우이기도 하다.

 

 

주연 배우들이 왕좌의 게임에서 연기력 검증 끝난 사람들이라
연기력 문제는 없을듯 ㅋㅋㅋㅋ



하지만 다 된 밥에 닐 드러그만만 뿌리기
시즌2에서 애비 서사 챙기려고 시즌 1에 애비 스토리 꾸역꾸역 집어넣을듯 ㅋㅋ

조엘 밀러 캐스팅에 숨겨진 복선...
페드로 파스칼 잔인하게 죽는 전문 배우로 유명 ㅎㄷㄷ;;;

 

 

와 ㅋㅋㅋ 오베린 쌉간지였는데

 

그때 진짜 개놀람 ㅋㅋ
엘리야 마르텔! 아이풕허!

 

PC 만 안뭍으면 대성공인데
과연?

 

<나르코스>로 넷플릭스 먹고
<만달로리안>으로 디즈니+ 먹고
이제 본인 주연 라오어로 HBO까지 먹으면
플랫폼 킬러 달성 ㅋㅋㅋㅋ

즘 페드로 파스칼이 워낙 잘 나가니까 ㅋㅋ

 

라오어 원작 스토리라인 그대로 따라간다고 하니까 망할 일은 없을듯
크레이그 메이진(체르노빌 극본가)이 공동 제작 총괄이라서
닐 부고만 폭주하는 것만 막으면...

 

페드로 파스칼 배우 남동생이 아마 트랜스젠더 일거임
거기다 인종이 히스패닉이라 애초에 조엘 이미지랑은 거리가 멀지

 

오베린이 나르코스 히스패닉 형사였구나
콧수염 때문에 몰랐다

 

ㅇㅇ 킹스맨2에서 쌍권총 쓰는 요원으로도 나옴

 

주인공 숀 빈 이면
쟨 죽는건 맞는데 언제 죽는지 궁금해서 영화봄

 

파스칼 그만좀 굴려라 만달로리안 찍어야한다고ㅋㅋㅋㅋㅋ

 

미드에 무조건 흑인이랑 게이는 나와야 한다며 ㅋㅋㅋ 하 저기도 피곤하겠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에 유럽귀족문화가 배경인데 흑인이 귀족으로 나오는거 보고 안봄ㅋㅋ

 

캐스팅 나쁘지 않아 보이네. 근데 이건 배우 연기가 젤 중요할 것 같은데 과연...

 

조엘역으로 휴잭맨 했으면 어땟을까

 

드라마로 어떻게 나올 지 궁금하네. 솔직히 스토리만 보면 대단히 신선한 작품은 아니었는데..

 

시즌1만 보고 하차하면 되겠구만ㅎㅎ

 

스토리 자체는 흔한 아포칼립스물인데

 

HBO는 전쟁드라마 하나만 더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BOB 나온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BOB 뛰어넘는 전쟁드라마 안나오네
퍼시픽은 호불호가 너무 많이 갈리고 .

전쟁드라마 원탑은 아직도 BOB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36547938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