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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생각

정보 - [각종 배달앱] 외식활성화 캠페인(1만 원 환급(2만 원 이상 4회 결제 시))

by 뱀선생 2021. 5.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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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활성화 캠페인 통합 홈페이지 안내문

  • (행사내용) 행사 응모 카드로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3회 결제 후, 4회차에 2만원 이상 이용하면 카드사에서 1만원 환급(캐시백 또는 청구차감)
  • (행사대상) 참여 카드사 개인회원 중 행사 응모자
    * KB국민, NH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카드
  • (행사기간) 2021. 5. 24. 10:00 ~ 예산 소진시 까지[미정]
    • 행사 기간 중 요일 및 시간제한 없이 참여 가능
  • (응모방법) 각 카드사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으로 응모
    • 기존 외식활성화 캠페인 응모자(8.13일 이후)는 추가응모 불필요
  • (참여방법) 카드사에서 응모 신청한 카드로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결제(카드 연동 간편결제도 포함, 배달비 포함 총 결제금액 기준)
    • 카드 이용 및 환급 관련 세부 사항은 카드사별 안내 참조
  • (참여실적) 개인별 실적 달성 현황은 각 카드사에서 개별 안내
    * 응모 후 이용 실적부터 산정되며, 기존 캠페인 참여자의 누적 실적도 인정
  • (사용처) 배달앱(온라인 결제에 한함)
    • 참여 배달앱*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행사 개시 후 추가로 참여한 배달앱의 경우 개별 배달앱 페이지에서 확인 필요
      * ‘21.5월 기준 (배달특급,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먹깨비, PAYCO, 배달의명수, 띵동, 딜리어스, 카카오톡주문하기, 일단시켜, 어디GO, 배달올거제)
  • (유의사항)
    • 동일 카드사에 한하여 1일 2회까지 실적 인정
    • 이용실적 달성에 따른 환급은 카드사별 지정일에 처리되며, 달성 순서에 따라 순차 지급(예산소진시 조기 종료)

 

  • Q. 외식활성화 캠페인이란 무엇인가요?
    • A.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누적된 외식업계의 피해 극복을 위해 방역과 국민의 안전을 우선으로 추진하는 비대면 외식소비 촉진 행사입니다.
  • Q. 행사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 A. 행사에 참여하는 9개 카드사*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개인회원은 응모(홈페이지, 모바일 앱)를 통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응모 고객은 그대로 인정됩니다. 세부사항은 카드사*별 안내를 참고하세요.
      * KB국민, NH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카드
  • Q. 행사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 A. 행사 기간은 5. 24. 10:00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이며 실적 달성에 따라 선착순으로 각 카드사에서 환급*을 진행합니다.
      * 카드사별 지정일에 환급 예정으로 서로 상이할 수 있음
  • Q. 행사 참여를 위한 배달앱 이용 시간이 있나요?
    • A. 행사 참여 실적은 요일 및 시간제한 없이 인정됩니다.
      * 동일 카드사에 한하여 1일 2회까지 인정
  • Q. 온라인 카드 결제만 인정되나요?
    • A. 행사 참여 배달앱*을 통한 외식업소 온라인 카드 결제만 인정됩니다. 방문 및 배달원을 통한 결제나, 식재료 주문 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참여 배달앱 : 배달특급,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먹깨비, PAYCO, 배달의명수, 띵동, 딜리어스, 카카오톡주문하기, 일단시켜, 어디GO, 배달올거제
  • Q. 환급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A. 배달앱을 통하여 외식업소에서 2만원 이상 3회 카드 결제 시 4회째 결제금액에 대하여 1만원 환급됩니다.(캐시백 또는 청구차감)
  • Q. 배달앱에서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인정되나요?
    • A. 배달앱 결제 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가 응모한 신용카드(9개 카드사)와 연동되면 참여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 Q. 실적 달성 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A. 카드사에서 일정 기간별로 실적달성 현황을 문자 등으로 알려드릴 예정이며, 세부 사항은 카드사별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배달앱이나 간편결제 서비스에서도 실적 확인이 가능한가요?
    • A. 이번 행사 참여실적은 카드 결제를 기반으로 산정되므로, 이용 중인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배달쿠폰, 포인트 등을 사용하여 최종 결제금액이 2만원이 넘지 않는 경우도 실적으로 인정되나요?
    • A. 카드로 결제한 금액이 2만원 이상이어야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 Q. 기존에 캠페인에 응모하여 매장에서 사용한 실적은 인정되나요?
    • A. 기존 응모자가 방문 외식으로 달성한 실적도 합산하여 인정됩니다.
  • Q. 실적달성 후 추가 참여가 가능한가요?
    • A. 이번 행사는 외식소비 촉진을 통한 외식경기의 조기 회복을 위한 것으로 참여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 단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음
  • Q. 여러 카드사를 통하여 동시에 참여 가능한가요?
    • A. 이번 행사는 외식소비 촉진을 통한 외식경기의 조기 회복을 위한 것으로 여러 카드사를 통하여 동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단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음
  • Q. 동일 카드사의 다른 카드를 사용할 경우 모두 인정되나요?
    • A. 참여 실적은 카드 종류에 관계없이 인정되나 카드사별 운영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카드사별 안내를 참고하세요
  • Q. 매장에서 직접 결제하는‘포장’은 인정되지 않나요?
    • A. 행사 참여 배달앱을 통한 온라인 결제 건만 인정되며, 배달앱 결제 후 매장을 방문하여 포장(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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