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무한도전 <힙합의 神 MC민지>

by 뱀선생 2016. 3. 19.
반응형

[뱀선생] 무한도전 160319  <힙합의 神 MC민지>



준하, 쇼미더머니에서 길 등장에 '눈물'


무한도전에서 정준하와 그 전 녀석 길과 재회 ㅜㅜ

레알 짠해서 눈물 났음.

음주운전 사고 치고 불명예스럽게 무도를 떠난 막내가 다른곳에서 셋째 형과의 재회 ㅠㅠ

무도 팬으로서 그냥 길 다시 복귀해라.



지코+준하+하하의 합작 힙합 뮤비! '타요~ 타요~!'


러블리 래퍼 MC민지 ㅋㅋㅋㅋㅋ

의외로 신남 ㅋㅋㅋㅋ 

예전 히트했던 개가수나 미국 SNL출신 The Lonely Island를 다시 본 느낌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도 큰 히트를 했던 론리 아일랜드의 i'm on a boat ft.T-pain 공식 뮤비


I Just Had Sex (feat. Akon) 공식 뮤직비디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