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자취방 장마철 후기 feat. 카드캡터 체리 ㅋ

by 뱀선생 2021. 5. 7.
반응형

유머 - 자취방 장마철 후기 feat. 카드캡쳐 체리 ㅋ

 

 

 

파문 보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재치있네

 

만나고 싶은데 그런 슬픈 기분인걸~

 

캐치유 캐치유

 

말할 수 없어 말하고 싶은데
속 마음만 들키는 걸

 

튀잉-

 

초딩때 카드캡쳐체리 봤다고 하면 남자애들이 놀려서 그 다음부터 안봄 ㅠㅠ

 

그딴거 왜 봐 ㅂㅅ아ㅋㄱㅋㄱㄱㄱ 하고
집가서 봄ㅇㅇ

 

youtu.be/e6zp5Qob9ko

카드캡터체리 오프닝송 영상

 

 

카드캡터 개불 ㅋㅋㅋ

 

반지하인가 ㅋㅋ

 

과연 해학의 민족

 

집에 물 차오르는데 저런생각이 가능한건가 ㅋㅋ

 

이제 무수한 곰팡이들과

 

수질은 좋네

 

카드캡터 체리 실사

 

ㅋㅋㅋㅋㅋ이해하자마자 개터졌네

 

다리털체리

 

작년에 비 엄청왔었지

아찔하네

 

출처 : www.fmkorea.com/best/357940394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