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 iOS 14.5 업데이트를 위해 iPhone 및 iPad를 준비하는 방법

by 뱀선생 2021. 4. 25.
반응형

정보 - iOS 14.5 업데이트를 위해 iPhone 및 iPad를 준비하는 방법

 

애플은 아이폰과 아이 패드 모두 다음주에 iOS 14.5와 아이 패드 OS 14.5 업데이트를 발표 할 예정이다. 지금 당장 준비 할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 다음 주 iOS 14.5 및 iPadOS 14.5 출시, 오늘 업데이트 준비 시작
아이폰 제조사는 다음주에 iOS 14.5와 아이 패드 OS 14.5 를 출시 할 예정 이다. 운이 매우 좋다면 업데이트는 월요일에 도착해야합니다. 그러나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중요한 날에 모든 것이 가능한 한 원활하게 진행되도록하기 위해해야 ​​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귀하의 장치가 호환 될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어쨌든 확인하십시오
iOS 14 및 iPadOS 14를 실행하는 기기를 실행 중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확실하지 않은 경우 여기 에서 호환성 목록 을 확인 하세요 .

 

iOS 14 및 iPadOS 14 Final과 호환되는 iPhone 및 iPad입니다.

iOS 14 지원하는 아이폰 기종 리스트
iPadOS 14 지원하는 아이패드 기종 리스트

아이폰 11
아이폰 11 프로
iPhone 11 Pro Max
아이폰 XS
iPhone XS Max
아이폰 X
아이폰 8
아이폰 8 플러스
아이폰 7
아이폰 7 플러스
아이폰 6s
아이폰 6s 플러스
아이폰 SE
iPod touch (7 세대)
iPad Pro 12.9 형 (4 세대)
iPad Pro 11 형 (2 세대)
iPad Pro 12.9 형 (3 세대)
11 형 iPad Pro (1 세대)
iPad Pro 12.9 형 (2 세대)
iPad Pro 12.9 형 (1 세대)
iPad Pro 10.5 형
iPad Pro 9.7 형
iPad (7 세대)
iPad (6 세대)
iPad (5 세대)
iPad mini (5 세대)
iPad mini 4
iPad Air (3 세대)
iPad Air 2



여유 공간 확보
iPhone 및 iPad에 충분한 공간이 없으면 업데이트가 다운로드 및 설치되지 않습니다. 설정> 일반> iPhone / iPad 저장 공간으로 이동하여 iPhone 또는 iPad에서 공간을 가장 많이 차지하는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앱 목록을 살펴보고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앱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iOS 및 iPadOS는 사용하지 않는 앱을 ​​오프로드하는 등의 조치를 권장합니다. 모든 것이 가능한 한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최소 6GB의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배터리 수명이 50 % 이상인지 확인
배터리 수명이 50 % 이상 남아 있지 않으면 업데이트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가 도착하는 날 iPhone 및 iPad를 충전 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전체 업데이트 프로세스 동안 장치를 연결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안전하며 배터리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의 장치는 전자가 계속 움직일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경우에 따라 모든 것을 백업
모든 것을 백업하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무선 업데이트를 수행하든 새로 설치하든 관계없이 문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항상 파일과 설정을 백업하십시오. 새로 설치하려면 설치시 모든 항목이 삭제되므로 반드시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iTunes , Finder 또는 iCloud에 백업 할 수 있습니다 .

iPhone에서 WhatsApp 계정을 실행중인 경우 해당 계정도 iCloud에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로 설치할 수 있도록 USB-C 또는 Lightning 케이블을 편리하게 보관하십시오.
새로 설치를 계획 중이신가요? 새로 설치하기 위해 장치를 컴퓨터에 동기화하는 데 사용할 케이블을 분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원래 케이블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을 찾아서 작업 공간의 앞 중앙에 배치하십시오.

커피를 잡아
위의 모든 작업을 완료했다면 월요일이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iOS 14.5 및 iPadOS 14.5가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 날입니다. 그럴 때 우리에게서들을 것입니다.

출처 : wccftech.com/how-to-prepare-your-iphone-and-ipad-for-ios-14-5-and-ipados-14-5-updat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