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예능 나와 라이브 화음 레전드 찍은 sg워너비 놀면뭐하니 라이브 풀버전

by 뱀선생 2021. 4. 18.
반응형

예능 나와 라이브 화음 레전드 찍은 sg워너비 놀면뭐하니 라이브 풀버전 영상 모음

 

네이버 베댓
까딱하면 끓어넘칠 국에 10년 넘게 생수 부어주면서 넘치지않게 유지하는게 김용준 역할 ㅋㅋㅋㅋㅋ

 

김진호 나이스 개웃기네 ㅋㅋㅋ

 

youtu.be/waRLFDHPGew

[놀면 뭐하니? 후공개] SG 워너비 - '내 사람' 풀영상

 

youtu.be/OyYQJRK0QtY

[놀면 뭐하니? 후공개] SG 워너비 '라라라' 풀영상

youtu.be/ymY-gWJjCQU

[놀면 뭐하니? 후공개] SG워너비 - '살다가' 풀영상

youtu.be/2M90FlZB8PU

https://youtu.be/2M90FlZB8PU

youtu.be/SJk5Nks2Xvg

[놀면 뭐하니? 후공개] SG워너비 - 'Timeless' 풀영상

 

 

 

새삼 김용준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는 무대ㅠㅠ 어릴땐 그렇게까지 몰랐었는데...
네이버 베댓에
까딱하면 끓어넘칠 국에 10년넘게 생수 부어주면서 넘치지않게 유지하는게 김용준 역할이라는 말이 진짜 딱임ㅋㅋㅋㅋㅋㅋ
이석훈 김진호 둘다 색이 강한 보컬인데 김용준 덕에 공존할수 있는것같음

근데 진짜.. 막 화려한 보컬들 사이에서 김용준 씨 맑고 깔끔한 보컬 엄청 눈에띄지 않나요? 어릴 땐 몰랐는데 ㅠㅠ 막 화음 넣는 것도 솔로 파트 때도 노래 부를 때 너무 설렜어요 ㅠㅠ 표정까지..! 완전 멋있어 보여💜

김용준-미소년
김진호-상남자
이석훈-첫사랑

이 한명한명이 좋은게 아니라 이 셋의 조합이 좋은거야.
한명이 부를땐 둘이 코러스 넣어주고... 이런 모습이 너무 좋다고 ㅠㅠㅠㅠㅠ
컴백하면 내가 진짜 좋아해줄 자신 있는데 나만 컴백 원하는거 아니잖아..
컴백 원하는 사람 좋아요 눌러주세요........ 얼마나 많은지 보게..........

어렸을땐 김용준 파트도 없고 그래서 별 생각안했는데.. 지금보니 미성 너무좋고 sg워너비를 완전체로 만들어주는 감초 그자체다..ㅠㅠ

김진호 이석훈은 이미 보컬로 인정받았으니 더 말할것도 없고 김용준 왤케 잘부름? 고음에서 저런 미성 유지하는 보컬 정말 드문데 목관리 정말 잘했다

유야호 외치는 것이 멋있어 보일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잘하는건알고있었지만 용준씨목소리가저렇게감미로웠다니몰랐네요 ㅋㅋㅋ 그와중에이석훈은뭐저리멋지냐애아빠가 ㅜㅜ 우리막내 넘귀여워요 ㅋㅋㅋ

고 채동하의 빈 자리를 메우기 위해 내로라하는 보컬 500명 중에 뽑힌 보컬이 이석훈임 보컬중의 보컬임

와 김진호 몇년동안 마지막 애드립 저렇게 올린적없어서 이젠 창법 바꿔서 못올리나보다했는데 전성기 그대로 올리네 개미쳤다..못올리는게 아니라 안올리는거였어...

라라라 원키로 조짐 ㅋㅋㅋㅋ

다들 관리를 어떻게 하신건지... 성량 음색 뭔데.... 다들 이번주에 해동되신거냐구요.... 나만 나이먹었지 또......

방송보는데 김진호씨는 마치 모든걸 통달한 득도한 스님같았어요ㅋㅋㅋ 뭔가 깨끗하고 단단한 영혼이 들어간 것만 같음... 김진호 자체가 예술이 된 느낌이에요;

어떻게 한 그룹 안에 김용준 김진호 이석훈이 있지 진짜 대체 불가한 그룹이다ㅠㅠ 너무 모자라지도 않고 과하지도 않음

 

와 미친 이 갓곡을 2021년 버전 라이브로 들을수 있다니 와 진짜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간에 올려준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죄송하다뇨,,, 놀뭐제작진 여러분덕에 새벽에 추억여행 착실히 하고오겠읍니다,,,, 진심 최고다 놀뭐제작진분들!!!                                             3:45 고맙다!! 고마워!!! 놀뭐제작진들 고마워!!! 진짜 고맙슴다

와 다들 셋이서 조화롭게 마이크를 너무 잘 쓰는 느낌. 셋 중 그 누구도 자기 파트때 막 지르는 사람 없고 다른 멤버 화음 넣어줄 땐 거의 들리는 듯 안들리게 뒤로 살짝씩 빠지고 진호도 솔로이지만 배경처럼 들어가야 될 땐 지르되 멀찍이 떨어져서 샤우팅하고. 와 진짜 서로 앙상블이 정말 .... 대박

기계 코러스인줄 알았는데 김용준이 화음 깔아준거였어.  파트 욕심내지 않고 지금 보니 더 빛나네

저 두 거대한 음색에서 살아남은 김용준은...정말 옥구슬 굴러가는 맑은 목소리다♡

애들아 이분들이 우리에겐 방탄소년단이였다.

그당시에 타임리스 나올때 감정이 진짜 묘했음
진짜 듣도보도 못한사운드에 가창력이 미쳤어서 얘네 뭐지??? 이거 뭔노래지??하면서 미친듯이 찾았던 기억이남
기존 발라드랑 전혀 다른 느낌이었고 그게 전설의 시작이 되어버림

제작진분들 덕분에 타임리스 현재 벅스 차트 1위입니다!
구석에 꽁꽁 숨겨놓았던 기억 하나를 다시 꺼내게 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친오빠 mp3 빌려서 이 노래 무한반복으로 들었던 기억 나네요 ㅠㅠ

정말 오래간만에 플레이리스트에 sg워너비 노래 다 넣었습니다 노래가 어쩜 하나같이 다 좋아 그리고 이 오빠들은 시간이 더 지날수록 노래를 더 잘해...설레게하시네 증말

진짜 너무 오랜만에 보는 SG워너비,,,ㅠㅅㅠ정말 완벽한 무대였고 이석훈님 정말 너무너무 잘불러주셨는데, 저는 자꾸 채동하님이 생각나서 눈물이 날것같다ㅠ 그 허스키한 목소리에 오지는 고음에 간간히 긁어주는 쇳소리 넘 그리워 아직도 영원히 못본다는 사실이 안믿긴다.. 다들 옛추억에 아련한 웃음짓는 분위기에 산통깨서 지송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