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일본에 새로 생기는 테마파크 3개 (닌텐도, 지브리, 해리포터)

by 뱀선생 2021. 4. 15.
반응형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슈퍼 닌텐도 월드 (3월 18일 정식개장)

 

 



아이치 지브리 파크 (2022년 예정)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2023년 예정)

 

 

 

ㅊㅊ ㄷㅋ

 

우리도 레고파크 빨리 열었으면... ㅜㅜ 닌텐도 테마파크 잼겠다

 

우리나라에도 제발 해리포터 테마파크

 

해리포터 진짜 가보고싶다... 방사능때문에 무서워서 못가지만 ㅅㅂ

 

닌텐도 월드가 젤 뭔가 신기한 느낌이야 ㅋㅋ 그래픽 때문인가

 

오.. 우린 중국파크 만드는데 부럽다

 

원래 나고야에 사츠키와 메이의 숲 있었는데 그쪽에 생기는건가

 

지브리 갖고싶다,,

 

짜증나고 부럽다 우리나라엔 저런 거 왜 못 짓지

 

와 동화속같다

 

해리포터 부럽다ㅠㅠ

 

일본은 어차피 못 가는데 그만 좀 만들고 다른 나라에 좀 만들었으면 좋겠다ㅠㅠ

 

부럽다..ㅜㅜ해포 제발 한국에도..

 

부럽다 우리도 해리포터 만들자

 

우리나라에도 들여오란 말이야~~~~~

 

하필 도쿄...방사능 무서워서 도쿄는 절대 못가..

 

와 부럽다ㅠㅠ우리도 해리포터 만들면 안되니ㅜㅜ

 

문화컨텐츠 많은거 진짜 부럽당

 

부럽다 우린 왜 중국마을 들어와...

 

부럽다 시박 요즘엔 일본이 우리 문화속국인데 우리도 만들어줘라

 

부럽다...

지브리 해리포터.. ㅠ.ㅜ)

 

대한민국에는 그저 생기는거라는게 중국마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 홍보해도 갈일없습니다~~~ 중국싫다고 일본좋을줄아나

 

도쿄 생겨서 개좋아ㅜㅜㅜㅠㅠ코시국 끝나면 무조건 간다 한국도 만들어줘 ㅅㅂ ㅠㅠㅠ

 

우리는 생긴다는게 차이나타운이딴건데 진심 부럽다
아니 저런거 때문에 일본가는 사람도 많은데 좀 지으라구ㅠ

 

우리도 카카오프렌즈나 쿠킹덤이나 뭐 그런거 생기면 좋겠다. 지금은 코시국이지만ㅠ 영원히 코시국은 아니겠지..

 

와 미치겠다.. 나 세개 다 덕훈데....

 

우리나라도 해줘....... 중국파크 말고 이런거 해달라고.....

 

해리포터 스튜디오라도 우리나라에 짓길 바랬건만
다 놓치고 이것도 일본이 가져가네 ㅡㅡ

 

부롭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