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2 리뷰 - 데프콘, 가희, 배윤정, 유민주, 김구라, 뺵가

by 뱀선생 2016. 3. 13.
반응형

[뱀선생]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2 160313 44회 리뷰 - 데프콘, 가희, 배윤정, 유민주, 김구라, 뺵가



이번주 마리텔은 MLT-22의 후반전이였음

참여한 게스트로는 데프콘, 가희&배윤정, 유민주, 김구라, 뺵가


데프콘(Mr. 캔디보이)의 인류 보완 계획


수집욕을 자극하는 핫한 취미 신발 편

우리나라 최고의 신발 커뮤니티 F 동호회 11년 차 운영자 이홍연 님.


조던 신발 빅뱅 지디가 신었다고 20만원대가 70~80만원대로 폭등

1990년 대 만화 슬램덩크로 더욱 인기를 끈 마이클 조던 농구화(나이키 에어 조던)


강백호가 신은 조던 시리즈 1

서태웅이 신은 조던 시르즈 5. 실제로 일명 서태웅 신발이라고 부른다고 함.



보통 많은 수집가가 신발을 모이는 이유로는

어렸을때 비싸서 갖지 못한 제품을 커서 모으게 된는거라고 함.


NBA 선수들에게 신발 협찬이 들어가게 됐고 그래서 그 신발들이 대 유행하게 됐다.

신인이였던 조단은 자신의 이름이 들어간 신발을 원했고 그 요구를 들어준게 나이키.

원래 예전 NBA에서는 두가지 이상의 색깔이 들어간 신발을 화려하다는 이유로 금지했는데 나이키는 경기당 5,000달러의 벌금을 감수하며 마이클 조던에게 검빨을 계속 협찬.

지금은 구하기도 힘든 1985년 출시된 오리지널 조던 농구화. 600만원 이상 줘도 원하는 사이즈 구하기가 힘듬.


리복사의 샤킬 오닐 농구화. 실제로 데프콘이 소장하고 있는 제품이였는데 1박2일에 한번 신고 갔다가 흑염소 잡아오라고 해서 신발 걸레됐다고 ㅜㅜ

흑염소 잼 ㅋㅋㅋㅋㅋ


카니예 웨스트가 디자인한 나이키 신발(AIR YEEZY). 대박 났다고 함. 나이키에 조던처럼 지분을 요청했다가 거절당함. 그래서 카녜 웨스트는 라이벌 회사인 아디다스에 가서 보란 듯이 같은 이름의 신발(이지 부스트 라인)로 출시함.

발매 당시 20만원대였던 신발이 7년후 지금의 시세는 400만원 이상.


이번에는 쭉빵카페랑 디씨 허언증 갤러리에 인증 ㅋㅋ



가희, 배윤정(바까이, 배마담)의 픽 업 더 댄스


모르모트 무대 올리기

모르모트 피디 님 김유정 빰치는 표정연기.

자신감 있는 표정 ㅋㅋㅋㅋ

막판 정형돈 조정 엔딩 대사 내가 봤어 우리 진짜 잘했어 ㅋㅋㅋㅋㅋ 선생님들 인간승리 위플래쉬 보는 줄. 참스승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유민주(델리민주)의 달콤한 인생


맛있는 딸기 고르는 방법, 팁

딸기 위에 꼭지가 우뚝 솟아 있는게 좋다고 함.

고른 표면과 빛깔


누구나 쉽게 제철 맞은 딸기 치즈 케이크 만들기


딸기 치즈 케이크 레시피

1. 먼저, 딸기는 잘게 잘라 설탕 반 컵 재워두기

2. 볼에 크림치즈 6큰술을 뜸뿍 다른 볼에 넣어 준다.

3. 크림치즈는 잘 풀어주고 거기에 생크림 1/2컵을 넣어 준다.

4. 약간 되직한 질감이 됐으면 설탕에 재워뒀던 절인 딸기를 볼에 넣어 같이 섞어준다.

5. 연핑크색 예쁜 치즈 베이스가 만들어 주면 됨.

6. 치크 케이크의 밑 바닥 크러스트를 만들기위해 마트에서 단단한 질감의 쿠키를 구입 추천. 

7. 쿠키를 잘게 부숴주고 거기에 녹인 버터 한 숟갈을 섞어 꾹꾹 눌러주며 바닥을 만들어 준다.

8. 그 위에 크림을 아낌없이 부워주고 냉동실에 6시간 굳혀주면 완성. (그냥 먹어도 되는데 굳혀먹는게 더 좋다고 함)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만드는 방법

얼그레이 : 베르가못 오렌지 껍질 오일을 첨가한 홍차의 일종

쉬폰 : 미국에서 시작된 케이크로 일반 케이크와 달리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여 빵 속에 공기를 가두고 가루류 함량이 적기 때문에 풍성하고 가벼운 식감이 특징.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레시피

1. 달걀 2알을 노른자, 흰자 분리.

2. 노른자가 있는 볼에 설탕 반컵을 넣고 핸드 믹서기로 섞어준다.

3. 카놀라유(각종 식물성 기름) 반 컵 추가해 다시 핸드 믹서기로 섞어줌.

4. 거기에 박력분, 티백 가루를 곱게 채 쳐 넣는다.

5. 미리 데운 우유에 홍차 티백으로 우려놓은걸 노른자 반죽에 추가해 살짝 섞어준다.

6. 흰자를 핸드믹서기로 섞어 머랭을 만들어 준다. 이때 거품이 살짝 올라오면 설탕 반 컵을 여러 번 나눠서 투입.

7. 처음에는 머랭 약간만 반죽에 넣어 섞어주다가 나머지 머랭도 다 투입해 섞어준다.

8. 그걸 쉬폰틀에 60~70%를 채워서 15분 정도 찜통에 찐다.

9. 이걸 냉동고에 굳히면 끝.



김구라의 트루 개그 스토리


비운의 개그 천재 3인방 김수용, 김경민, 심현섭

진짜 아재 개그로 폭망

구라 채널 최대 위기라고 ㅋㅋㅋㅋㅋㅋ

방송이 하도 안풀리니까 김경민 님 박치기 대박 무리수 ㅋㅋㅋㅋ 나 박치기 잘 한다고 호기심 천국 행 ㅋㅋㅋ



빽가(빽실장)의 추억을 그대 품 안에


소품을 이용해 친구들과 추억 남기기

1. 안경을 이용해서 눈 사이를 모은 뒤 안경으로 고정해 단체컷 찍기.

2. 왕경태 컷. 안경을 앞으로 쭉 빼서 눈을 엄청 작게 만들어 단체 컷 ㅋㅋㅋ

3. 앞쪽 양 사람 어깨를 잡고 점프 컷


음식 사진있어빌리티(있어 보이게 하는 능력)

빽가각 90도 수직으로 사진 찍기.

음료수나 케익 같은것은 각도를 조금씩만 바꿔도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케익은 단면 부각.

샐러드 같은건 젖가락을 이용해 들고 찍으면 더 있어보임.


혼자 있을 때 더 이상 외롭지 않게 사진 찍는 방법

준비물 : 본인, 타이머 되는 카메라

타이머를 잘 설정하면 친구가 찍어준 것 처럼 자연스로운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다.

본인의 발을 다른 사람들 발과 함께 촬영하면 친구들과 함께 있는 느낌 가득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