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맨시티 2021 - 케빈 데브라이너 2025년까지 재계약 사인 및 인터뷰 내용

by 뱀선생 2021. 4. 7.
반응형

맨시티 2021 - 케빈 데브라이너 2025년까지 재계약 사인 및 인터뷰 내용

 

맨시티 팬이라면 당연히?라고 생각할 수 있을것 같은 김덕배의 재계약 확정 뉴스가 떴습니다.

2021년 벌써 29살이니까 2025년 33살 거의 맨시티에서 전성기 마무리까지 가즈아~!

 

2021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 8강 도르트문트 1차전에서도 골도 넣고 바로 재계약까지 팬들은 아주 좋아할듯 ㅋ

 

 

케빈 데브라이너는 맨체스터 시티에서의 계약 연장에 동의하는 것은 쉬운 결정이었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를 흥분시키는 철학을 가진 팀에서 뛰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시티의 창의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그의 기존 계약을 갱신하고 2025년까지 그의 미래를 클럽으로 약속하는 결정의 한 요인이었다고 인정했다.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한 명인 케빈 데브라이너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5년 반 동안 우리의 성공의 핵심 선수였으며, 그 기간 동안 그는 프리미어리그 우승 2회, FA컵 우승 1회, 리그컵 4회 우승을 차지했다.

펩 과르디올라 산하 자유로이 공격하는 축구의 선봉장이 되었고 29세의 이 선수는 그러한 팀의 일원이 되는 것을 좋아했다.

 


그는 "저에게는 어렵지 않았어요"라고 말했다.

"저는 정말 운이 좋았어요. 제가 이곳에 왔을 때, 우리는 좋은 팀을 가졌고 많은 선수들이 바뀌었지만 저는 남았습니다. 그래서 좋은 일이죠."

"우리는 많은 트로피를 수상했고, 팀은 정말 훌륭하며, 경기 방식이 저를 흥분시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제가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방식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데브라이너는 과르디올라 체제에서 2019~20시즌 PFA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하는 등 강력한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감독의 접근 방식이 팀 동료들에 대해서도 같은 느낌을 주며, 팀 내 경쟁 수준이 자신의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youtu.be/-zOT7fueW6s

피파21 맨시티 제주스 시그니처 엄마 전화 세레모니 ㅋ FIFA 21


과르디올라 감독의 철학이 도움이 됐느냐는 질문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주요 이유는 제가 이 클럽과 팀에 대해 느끼는 감정입니다. 그 팀은 나에게 이 레벨로 올라가라고 강요합니다."

"팀 동료들이 너무 잘해서 항상 경쟁하기는 쉽지 않지만 최선을 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내가 있는 그대로의 내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모든 것이 혼합된 것이고, 저는 제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경기장에 있고 팀원들이 승리하도록 도와줍니다."

 

데브라이너는 "제가 이곳에 왔을 때는 큰 기대를 갖고 있었고 모든 부분에서 기대를 뛰어넘었습니다"고 말했다. 

"모든 컵 대회, 모든 타이틀, 모든 챔피언스 리그, 모든 FA컵에 출전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경기를 하는 것이 저를 흥분시킵니다."

"팀을 옮길 이유가 없죠."

데브라이너는 그의 가족이 맨체스터에 정착한 것도 그가 계약을 연장하기로 결정한 큰 요인이었다고 말한다.

6년 동안, 케빈과 그의 아내 미셸은 세 명의 아이를 낳았는데, 그는 이 아이들이 모두 맨체스터의 아이들이라고 생각한다고 한다.

그 결과, 그는 맨체스터가 이제 고향처럼 느껴진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맨체스터가 이곳에 머무는 것을 쉬운 결정으로 만든 요인으로 보인다.

 


"우리 가족이 정착하는 것은 분명히 정말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저는 제 자신에 대해서만 생각해서는 안 되죠. 저에겐 소중한 아내와 세 아이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정말 행복했고 제 아이들이 여기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들에게는 맨체스터가 고향이죠."

"그들은 정말 행복하고 제가 클럽과 함께 하는 느낌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팀을 바꿀 생각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저로서는 꽤 쉬운 결정이였습니다."

"저는 6년 동안 여기 있었고 분명히 이곳이 집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자랑스럽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가장 오래 머문 클럽은 바로 여기입니다."

"제 나이에 계약 연장을 한다는 것은 제가 정말 늙을 때까지 저를 믿어준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자랑스러운 순간처럼 느껴집니다!"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그리고 저희 가족도 정말 자랑스러워해요. 그래서 정말 좋아요."

이미 많은 우승컵을 들었으니 데브라이너가 성취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그 미드필더는 그가 지금까지 누려온 성공을 계속하고 클럽의 어린 선수들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을 지도하고 싶다고 말한다.

"저는 제 수준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그것에 자신 있습니다다"고 그는 말했다.

"신체적으로 항상 괜찮았어요,"라고 그는 말했다. "분명히 여기 저기서 몇 군데 부상을 입기는 하지만 그건 모두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지난 6년 동안 우승을 놓고 항상 경쟁해 왔던 것과 같은 수준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기준은 정하기 힘들지만 그 기준은 지난 6년 동안 정해졌고 저는 이 계약의 다음 4년 동안 계속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저는 다른 것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여기서 타이틀 경쟁을 하고 팀의 경기력을 돕고 제가 선수 생활을 마칠 때까지 어린 선수들이 더 나아지도록 돕고 싶습니다."

 

출처 : www.mancity.com/citytv/mens/kevin-de-bruyne-contract-extension-april-2021
www.fmkorea.com/best/350817490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