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퀴즈에 출연한 삼성 공채 출신 여배우(외모 스펙 학벌 다갖춘...재능러)

by 뱀선생 2021. 3. 11.
반응형

 

 



배우 진기주

 

1989년생

 

키 171cm

 

춘천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컴퓨터공학과 학사

 

 

 



컴공과 졸업 후

 

SSAT 준비해서

 

 



삼성그룹 공채 52기 합격

 

삼성SDS 입사 (컴퓨터 프로그래밍 컨설턴트 직무)

 

삼성홍보모델 활동

 

 



삼성 퇴사 후

 

SBS 계열 강원민방(G1) 방송기자직 공채 합격

 

방송기자로 활동

 

 

 

 

 

 

 

 



또 기자 그만두고

 

2014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전

 

3위 입상

 

 

 

 




지금은 여배우

 

 

 

 

https://tv.naver.com/v/18915781

 

연기가 하고 싶어 대기업 그만둔 진기주 자기님이... 돌연 기자가 된 이유? | tvN 210310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 #유퀴즈온더블럭 EP.97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tvN #유퀴즈온더블럭 #유퀴즈 #유재석 #조세호 #이직의기술 #진기주

tv.naver.com

 

 

ㅊㅊ ㅇㅍㅋㄹㅇ

 

 

삼성sds를 그냥 일반기업이라고 인터뷰하는.. ㅋㅋㅋㅋ

 

27살에 배우 데뷔했구나

이거보니까....
남자는 군대가 크네....

 

진기주 멘토 김환 ㅋㅋㅋㅋㅋㅋ

 

나온지 한참됐는데 이제 썰푸는거보면 많이 참았네

 

하고싶은거 다 해보는 그런 느낌이네

 

삼광빌라? 주말연속극?? 나왔던 분 아닌가

 

진기주가 기자 되는데 지대한 영향을 끼친 사람 두 명
기자출신 아버지 그리고
중앙대 컴공에서 신문방송학 복수전공을 하고 있던 유일한 선배이자
현재 JTBC 해설위원 겸 법무법인 지혁 따까리 김환

 

삼광빌라에서 예쁘게 봤음

 

리틀포레스트 보고 확 눈에 들어온다 생각함

 

걸스캔두애니띵은 이정도는 하고 말해야지 ㅋㅋ

 

여자 현실판 굴리트네 ㄷ ㄷ

 

sds는 공채도 적게 뽑찌 않나? ㄷㄷ

 

삼성 공채 52기면 2011-12년쯤인데 sds에서 공채 한시즌당 2-300명씩 쓸어담던 시기이긴 했음ㅋㅋ물론 그래도 어려운건 사실

 

나이 들수록 이런 커리어를 가진 사람들이 대단하고 존경스러움.

 

삼성 같은 기수 동기들이 커피차도 보내줬던데 ㅋㅋㅋ 엄청 끈끈한가봐

 

이 누나 89였네 5살은 어린줄 알았는데

 

하고 싶은 거 다 하시네ㅋㅋ 굿굿

 

여배우도 주말드라마 주연 해버렸네 ㄷㄷ

 

난 저런 사람이 부럽더라. 하고싶은거 다 할수있는 능력..

 

저 정도 커리어면 신분세탁하는 비밀정보요원급 아니냐

 

리틀포레스트의 단호박! 아니 이 고구마야! 이분임

 

멋있다진짜ㅋㅋㅋ 페미들은 방구석에서 불만이나 쌓고있을때 직접 다 뚫네..

 

와 부지런하게 사네

 

웹드 퐁당퐁당에서 커엽게 나와서 찾아보니까 요새 전성기인듯

 

진짜 열심히 사는구나
이런거 보면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 들음

 

마지막 사진 이시하라 사토미 닮았네,,😊

 

어제 유퀴즈나왔는데 말도 재미있게 잘하고 노력엄청한게 티나더라 안좋아할수가 없는 사람인듯 어제꺼 봐보삼 짱귀요움

 

어제 유퀴즈 보면서 참 맑은 사람이고 열심히라 성공할 수밖에 없었겠구나 싶었음..

 

저렇게 열심히 살 수 있는 능력이 부럽다..
나는 맨날 침대에 누워서 펨코 유튜브만 보는 인생인데 ㅋㅋ

 

빛채운 어제 유퀴즈 나온거 보니까
밝고 솔직하고 보기 좋더라ㅋㅋ

 

아니 중대컴공에 신방복수전공에 23살에 삼성공채에 예쁘고 몸매좋고 연기도잘해....?? 근데 지금 27살???....ㅁㅊ..

 

누군 대학 취직 모델 연기패도 27 이고 나는 졸업햇는데 27이네 ㅅㅂ

 

보보경심려에서 아이유 몸종으로 나옴

 

그냥 끼가 넘치는 사람이네 ㅋㅋㅋㅋㅋ

 

공부+외모+스펙
인생 현타온다.

 

삼성 인적성 볼 때마다 느끼는게 얘네는 노력하는 애들보다 그냥 머리 좋은 애들 뽑고 싶어하는게 느껴짐 ㅋㅋ. 학벌 막론하고 진짜 아이큐 같은거 높은 애들이 인적성 잘할것같음

 

ㅋㅋㅋ예전에는 확실히 그냥 전공지식 적당히 있고 머리좋은놈 뽑아서 새로 가르쳐서 써먹는다였는데 요즘은 전공 경험 많은애들로 무조건 뽑으려는 느낌..

 

저런 사람들은 그냥 타고난 재능충이라 부럽다기보단 신기하다

 

보면 전문 연기자 출신아닌데 연기도 곧잘하고 재능충 그자체임 ㅋㅋ

 

남의 노력을 폄하하면 안되지만 저 분 입장에서는 내가 중딩 수학문제 푸는느낌으로 세상이 쉽겠지?

 

이런사람은 애초에 지능지수가 높은사람들이니까 그럴수있음ㅇㅇ 노력이나 집안재력으로도 커버불가능한 유전적 재능이니까 너무 박탈감느끼지 말라구 펨붕쿤들~~

 

복수전공인지 신문방송학 학사이기도 함
대단한 여자야 진짜

 

김환 학력을 증명해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 진기주 ㅋㅋㅋㅋㅋ

이해 안되는 사람 있을 것 같아서
주책남들이라고 이스타TV에서 운영하는 팟캐스트 채널인데 이주헌, 김환, 박종윤, 김간지, 손수호 변호사가 하는 방송임
거기서 김환이 공대 지식 거의 몰라서 "야 얘 컴공 맞어?" 라고 하는게 거의 밈인데
진기주랑 인연이 있다고 밝혀진 이후로 손수호 변호사가 학력 증명하고 싶으면 진기주 데려오라고 함 ㅋㅋㅋㅋㅋ
김환 학력 없는 취급함 ㅋㅋㅋㅋㅋ

 

정보) 김환 해설이 중대 컴공 출신
재학생시절 진기주가 기자관련해서 한번 물어봤다고함
서로 모르는 사이인데
나무위키에는 멘토까지 올라가있음ㅋㅋ

 

여자 + 중대컴공 + 삼성SDS행 + 이쁘고 어려보임은 진짜 쉽지 않으니까... 보통 이쁘고 젊은 여자가 삼성 SDS라고 하면 사무보조 하청계약직이 대부분이라...

 

도전정신 대단하네
보통사람이라면 좋은회사 한번만 들어가도 나오기 쉽지않은데

 

직업 몇번 바꿔도 27 ㅋㅋㅋ

저사람이 대단한거지만 참 쉽네

 

My Mother's Friend's Daughter

 

삼성이 학벌 엄청 다양하고 베리에이션도 큼. 돌머리를 거르는거지 똑똑한 사람만 뽑는게 아님

 

일반적인 기업을 다녔다는 의미일듯

 

자기 입으로 콕 찍어서 머기업 다녔다고 말하는 것도 이상하잖아ㅋㅋ

 

삼성중에선 좀 쩌리긴한데...ㅋㅋ

 

ㅋㅋㅋ예전에는 확실히 그냥 전공지식 적당히 있고 머리좋은놈 뽑아서 새로 가르쳐서 써먹는다였는데 요즘은 전공 경험 많은애들로 무조건 뽑으려는 느낌..

 

어제 유퀴즈보니까 말도 엄청잘하시고 시원시원하시던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