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흥미돋] 시계덕후로 유명하다는 조승우 시계 모음.jpg

by 뱀선생 2021. 3. 9.
반응형

파텍필립 노틸러스 5980 - ₩118,467,626

파텍필립 노틸러스 5711 흰판  - ₩83,825,711

파텍필립 노틸러스 5711 청판  - ₩82,280,846

블랑팡 빌레레 컴플리트 캘린더  - ₩31,403,858

파네라이 라디오미르 블랙씰  - ₩5,597,336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점보  - ₩67,056,091

아 랑에 운트 죄네 삭소니아  - ₩23,794,277

롤렉스 gmt 마스터2 펩시  - ₩24,068,547

롤렉스 서브마리너 흑콤(가죽 스트랩 커스텀변경)  - ₩18,353,666

롤렉스 서브마리너 블랙스틸  - ₩15,335,582


ㅊㅊ ㄷㅋ

 

 

 

 

와미친

 

당신 사치스럽지만 곰자때문에 봐주지

 

아....가격 차 한대 가격이넹...부럽당...힝 나 큰거 안바래 아반떼 한대만 뽑아줘용 ㅠㅠ

 

이번엔 도대체 어떤 시계가 갖고싶었길래 그 드라마 한건데 당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

 

ㅋㅋㅋㅋ와 시계가 다 이뻐 과한디자인도없구 ㅋ ㅋ

 

조배우 멋있군

 

애플워치사서 줄질해보라노,,

 

쭉 보니 조승우한테는 가죽시계가 더 잘 어울리는 듯

메탈로 갈거면 올실버보단 골드가 좀 서낑ㄴ게 낫곸ㅋㅋㅋㅋ

 

여시그럼나는 가죽보단 메탈소재가 어울리는데 쿨톤이라서 그런걸까?!

 

오른손잡이인데도 시계를 오른손에 차네! 신기

 

지인한테 롤렉스 선물..

 

블랑팡 머시기 존나예쁘다 삭소니아 어쩌구도

 

배꼽시계 써라

 

하나만

 

박희곤감독한테 선물준거...개쩐다

프롬승우 각인까지.... 선물주면서 기분째질듯.... 나였으면

롤렉스를 플렉스하는 나한테 취할듯 ㅅㅂ... 받는사람도 글캤지만

 

저렇게 많은 시계가 필요한가?

 

와선물 ㅅㅂ

 

시계들 거래 가격은 ㅓ거 위일텐데 ㅋㅋ저 가격만 보면 안됨..

 

파텍 진짜 너무 잘 어우리리고 예쁘다ㅠㅠ

 

저런 냥반이 비숲에선 태그호이어따윌 찼던거네 ㅋㅋㅋㅋㅋㅋ

 

큼... 남자가 조신하지 못하게 사치하네.... 떼잉...

 

뮤지컬 한 회차에 얼마를 받는데 저 정도면 소소하게 쇼핑하는 듯 ㅋㅋㅋㅋ ㅜㅜ

 

진짜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한회차에 얼마받아,,?

 

예전에 어디서 봤는데 한 회에 이천 가까이 받았어ㅋㅋㅋ

 

와,,,억대...? 억대 시계를 차는 건 어떤거지? 나라면 시계 모시고 다님ㅜ

 

와 시계가격 진짜 비싸구나...! 근데 조승우 시계랑 옷이랑 되게 잘어울림당

 

부럽다 저거 다 살 수 있는 재력... 나도 시계 덕후라 저런거 모으는게 꿈이야 진짜ㅜㅜ

 

조승우 오른손잡이인데 시계 오른손에 끼는데 연기할때는 캐릭터에 따라 왼손에 함

 

나도 명품 가방대신 시계사려고 ㅋㅋㅋ 공간도 적게차지하고 관리도 비교적 쉽고 ㅠㅠ 가방보단 돈값하는 너낌

 

저걸 차고...뮤지컬을하는거면...풀어놓을때 안불안할까...? 뮤지컬출퇴근길에는 안차나;;;

 

뭔가 되게 의외닼ㅋㅋㅋ비숲이미지가 넘 찰떡이라... 황시목씨...

 

차도 졸라 몇개씩있어서 돌려탄다며

 

와우 첨들어보는브랜드 많다

 

부럽다 나 하나만

 

와...근데 저렇게안비싸보인다,,,시계알못임

 

돈이 얼마나 많은거야.. ㄷㄷ

 

파텍필립이 천만원 단위라고...? 잘못 기재한거 아니야??

 

코디 존나 잘하네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시계는 왜이리 비싼걸까

 

남자가 사치스럽네

 

그것두 예~~~전이라 코로나 터지고는 모르겠는데 암튼 대극장 매진 시키는 배우니까 뭐....

 

오 ㅓ 예쁘ㅏㄷ 옷도 시계에 눈 가게 입네

 

와 천마넌짜리가 젤 싼거노,,

 

근데 진짜 시계에 무슨 매력이 ㅇ있는거지,,, 난 몰겠네,,,,,

 

와 나 낚시 사진에 속았네..ㅎ

 

마! 승우! 내도 곧 생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