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팬들이 디즈니 마블에 환장하는 이유 앤트맨 완다비전 FBI요원 지미 우

by 뱀선생 2021. 3. 7.
반응형

팬들이 디즈니 마블에 환장하는 이유 앤트맨 완다비전 FBI요원 지미 우

 

이런 사소한 마블의 흔한 떡밥 회수 및 디테일한 연출 클라스 개쩌네요 ㅎㄷㄷ;;;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등장인물

이름 : 제임스 E. "지미" 우 / James E. "Jimmy" Woo
종족 : 인간
성별 : 남성
국적 : 미국
소속 : 쉴드(예전), FBI
등장 영화 : 《앤트맨과 와스프》
등장 드라마 : 《완다비전》
담당 배우 : 랜들 박

 

1. 앤트맨과 와스프 (2018)
카드마술 절대고수 앤트맨 스콧랭을 만나 자존심을 굽히고 배움을 구한 뒤...


끊임없이 기술을 연마하고...

 

 

2. 완다비전 (2021)

??? 제임스 우, FBI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마블은 이런 사소한거 찾는 재미가있어

 

이런거 하나하나가 세계관, 유니버스에 몰입하게 만드는듯ㅋㅋ

 

디즈니플러스 정식출시 되면 넷플에서 갈아탈까

 

디즈니플러스 넷플 아마존 다해야함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가 찾아보는 사람들에게 흥미를 유발하지 보고 싶네 완다비전 어서

 

전진처럼 자기도 모르게 명함이 날라온건 아닐까?

 

와 깨알 디테일이네 ㄷㄷ

 

완다비전 볼만함?? 영화랑 비교했을때

 

근데 닥스2나 스파이더맨3 보려면 무조건 봐야할듯

 

영화랑 이어짐?? 뭐지 저건 드라마형식 아님??

 

드라마인데 세계관 공유하니 필요하지

사실상 디즈니의 넷플릭스 잡기 위한 드라마 끼워팔기 ㅋㅋㅋㅋ

 

이 아저씨 오피스에서 짐 인척 해서 나온거 웃겼는데ㅋㅋㅋ

 

타짜 베꼈네ㅡㅡ

 

저거보통 손등 뒤에 두고 촥하면서 꺼내는거 아님?ㅋㅋㅋ뭔가 명함 손등뒤에 꽂으면서 저렇게 가서 할거 시뮬레이션 돌리고있을거 생각하니 웃기네 ㅋㅋㅋㅋ

 

저거 어케함? 명함갖고 연습해야겠다 명함줄때 저런 퍼포먼스 한번 보여줘야ㅕ지

 

완다비전 마블영화 다보고 그 이후에 보는거져?
마블 시리즈 영화는 다 봣는데 ㅇㅇ

 

ㅇㅇ 엔드게임 이후 애기

 

처음 보고 설기현인줄

 

참고로 저 흑인 여성은 캡틴마블에 나오는 딸이다.

캡틴마블1 시간대가 90년대잖어 ㅋㅋ 그때 꼬맹이였으니 지금쯤 저 나이겠지

 

ㅋㅋㅋㅋ 이런 자잘한 설정 회수 좋음

 

저거하려고 기르쳐달라한거였네 ㅋㅋㅋㅋㅋㅋ

 

출처 : namu.wiki/w/%EC%A7%80%EB%AF%B8%20%EC%9A%B0(%EB%A7%88%EB%B8%94%20%EC%8B%9C%EB%84%A4%EB%A7%88%ED%8B%B1%20%EC%9C%A0%EB%8B%88%EB%B2%84%EC%8A%A4)

www.fmkorea.com/34051928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