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2020 결혼정보업체에서 랭킹 1위라는 여성의 스펙.ㄷㄷㄷjpg

by 뱀선생 2021. 3. 4.
반응형

 

500점 만점에 495점 ㄷㄷ

 

스펙만 봐도 의심의 여지가 없는듯

 

 

ㅊㅊ ㅇㅍㅋㄹㅇ

 

 

 

 

 

 

 

 

 

ㅇㅇ 허위매물일 확률 다분
예전엔 입시학원에서도 저ㅈㄹ했음

 

허위매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 졸업하자마자 바로 연봉 세전 5000 받는 대기업 들어간 사람이 널렸어요? ㅋㅋㅋㅋㅋ 아 진짜 말하긴 참 쉽다 쉬워

 

남자는 군대 때문에 나이는 어쩔수 없고.
집안 빼면 그냥 평범한 대기업 사원 수준은 맞음. 남자였으면 점수 훨씬 낮았을 걸.
근데 집안 수준 감안하면 ㅆㅅㅌㅊ 맞는듯.

 

저 여잔 그냥 외모와 나이만으로도 결정사에선 최상위권이다
거기에 다른 조건들도 좋으니 1위라는거고

 

어마어마하네

 

난 몇점이려나 시팔거

 

상상속 동물같네... 인간 유니콘이야...

 

결정사에서 24세 여성 찾기가 쉽나 ㅋㅋㅋㅋ
나이와 집안만으로 상위스펙이지

 

구릿빛피부 인기 많은거 아니얐냐???

 

흰 피부에서 구리빛 피부로는 씹가능
구릿빛 피부에서 흰 피부로 불가능
흰 피부 압승

 

24인데 결혼정보업체를 왜 등록함....?

 

가끔 본인등급 알아보는 사람도있던데 아님 집에서 등록하거나

 

빨리 좋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을수도..
만약 저기서 나이만 30을 넘게되면 랭킹 확 떨어질걸
괜히 시간 끌어봐야 자기 손해라고 생각하면 뭐

 

나도 해보고싶다 몇등급짜리 남자일지

 

저 스펙이 평범이라는 애들은 도대체 어떤 집안이냐... 3대째 의사 변호사 이런 집안에 엄마도 교수라는데

 

증조부 때부터면 일제시대로 거슬러 올라감 ㅋㅋ

일반인 중에서는 최상급 집안이지

 

댓글에서 말하는스팩은 다 집안빼고말하는데 왜혼자동문서답함ㅣㄱㅋㅋㅋ

 

개인 스펙은 막 쩌는지 모르겟는데 배경이 좋네 ... 요즘 시대상 반영된거 같아 부럽고 씁쓸하고만 ㅠㅠㅠ

 

남자는 24살에 대학교 화석인데

 

마지막 줄이 ㄹㅇ 킬포인거 같은데

 

저건 일반인 결정사 기준이고ㅋㅋㅋ
하이엔드 결정사에선 탑급은 절대 아닐거같은데ㅋㅋㅋ 외모가 연예인급인가

 

하이엔드는 다른세계잖어
너 재벌아니잖아 그럼 일반인기준으로 봐...

 

응??? 꼭 그렇지도 않아. "재벌"급이 한국에 그리 많은것도 아니고ㅋㅋㅋ 저 스펙이면 들어올 수 있어

 

뭔소리야... 재벌은 재벌끼리 따로 측정하겠지
일반인들 보는거면 일반인 측정기준 따라 정하겠지
너만봐도 재벌 아니잖아

 

꼭 그렇진 않아. 진짜 재벌급은 결정사를 거의 안해.
방계쪽이면 할수도 있긴 하겠다만. 난 재벌급까지는 아니지만 재벌 집안들이 주변에 좀 있으니 알지ㅋ

 

위층 전용 결정사 프로그램 개발해서 관리해봤는데 어느정도 맞긴함
진짜 앵간한 중견기업 2세말고 진짜 재벌은 안하는거 같더라
관리하면서 와 이런 사람이 있구나 싶은 사람 많았는데
그 넘사급은 아예 없던걸 봐서 진짜 초 하이엔드는 풀 자체가 좁으니 끼리끼리 만나겠구나 생각함

 

존나 예쁠거 같은데

 

난 일반 결정사는 어떤지 모르겠다만ㅋㅋㅋ 내가 경험한 곳 기준으로 최고 등급은소 고득점하는거면 외모가 진짜 쩔어야할듯ㅋㅋ

 

강남 자가에서 끄덕함 ㅋㅋㅋ

ㄷㄷ

 

누가 봐도 흠이 없네 ㅋㅋㅋ 그리고 외모 진짜 중요한 게 아는 애 중에 건물 가지고 학벌도 인서울 괜찮은데도 외모가 별로니 혼담 없음. 여자가 뚱뚱하거나 아니면 타고난 떡대가 크면 진짜 노답임....

 

 부모가 강남살잖아
그럼 용돈 안줘도 돼... 이 간단한걸 모르다니.....
그리고 장인이 의사면 나중에 누적으로 도움 받는게 몇억은 될텐데
집도 강남이면 그건 계산안하냐...

 

좋은 스펙인 건 알겠는데 1위할 정도의 스펙임?
3대 의사인 게 큰가? 등록 기준지 보니 서울 아파트 자가도 아닌데..

 

저게 별로면
한국 남자 80퍼 다 나가 뒤져야됨

 

남자였으면 본인이 전문직 A군이 아니라 별로 였을거 같은데, 여자에다가 나이 어려서 탑급인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