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머-1999년에 상상한 미래의 대한민국

by 뱀선생 2021. 2. 19.
반응형

 

 

 

 

ㅊㅊ 에펨코리아

 

하루 5시간정도만 노동하면된다ㅋㅋㅋㅋㅋㅋ
헛된바램 적어놨네ㅋㅋ
20년전이나 지금이나 사람갈아넣는건 똑같네

 

지금도 로봇으로 대체하면되는데 일자리없어져서 안함

 

 

선만두와 야구경기 ㅗㅜㅑ

 

이원복 인터넷 예측이 레전드 ㅋㅋ

 

진지빨자면
로봇이 대체하지 못하는 상황이 너무나도 다양하기도 하고, 결정적으로 아직까진 사람 넣는게 무조건 싸니까ㅋㅋ
라인에 로봇을 넣으면 시킨거밖에 못하지만 우리나라 노동자는 불량도 잡고 아이디어 내거나 개선까지 해버림.ㅜㅜ

 

이정도면 많이 맞추긴했네

 

5시간ㅋㅋ

 

가상공간서 한...만....두

 

현실에선 찐따인 내가 이세계에선 홈런타자??

 

통일 ㅎㄷㄷ

 

다 필요없고 자동분리 쓰레기통 내놔 시발

 

이뤄진게 있긴 하네ㅋㅋㅋㅋㅋ

 

신종 병원균 출몰 : 우한 코로나 ㄷㄷ

 

전자초등학교는 이렇게 이루어질거라고 예측한게아닐탠데...

 

신종병원균 ㄷㄷㄷㄷ...

 

등교하지않고 졸업가능하지 ㅋㅌ

 

기기없이 보는 입체 텔레비전 빼고는 제한적이지만 다 이루어짐

 

자동분리 쓰레기통이게 젤어려울꺼같음
Ai 넣어야 하는 기술일꺼 같기도하고

 

학력단절은 극복못했네 ㅋㅋㅋ

 

요즘에는 약사도 로봇으로 대체 가능하다는걸 본 것같은데

 

통일되도 중국때문에 한동안 징병제임

 

북한빼고 대충 다 맞는듯

 

저때도 탈모는 불치라는 걸 알았네요.

 

아주 안이뤄진건 아니네

 

에이즈 탈모 치매
이거 세개는 치료제 언제 나오냐?

 

통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