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이번에도 놀라운 리폼 실력을 보여준 블랙핑크 코디

by 뱀선생 2021. 2. 15.
반응형

 출처 : 여성시대 쩌리왕

 

 

자르고 남은 몽클레어 저 주세용

 

리사 저 마리모 같은 드레스 왜케 잘 어울려 ㅋㅋㅋ 몽클레어는 숏으로 하니까 더 나은듯 로제 빨인가..

 

진짜 창의적이다

 

쩐다 근데 패딩은 졸라 덥겠다

 

로제 몽클 이쁘다

 

저정도면 그냥 새로운 디자인 아니누

 

아이디어 쩐다

 

브라탑이 개신기함 로고안뒤집어지게 어떻게 저리했지 대박이다 ㅋㅋㅋ 언뜻보고 바지 밑단쪽을 위로가게해서 잘라서했나 싶었는데 아예 배 밴딩 로고부분을 잘라내고 나중에 붙였나보네

 

머때문에 리폼했더라..

 

저 레깅스리폼한거 빤스로 만드는버전 미국 DIY어찌고에서 봣는뎈ㅋㅋㅋ

 

창의력 쩐다 걍 기존의 틀 깨버려..그것도 그건데 저렇게 다 바꿔놨는데 어디껀지 찾아서 올리는 사람들 진짜 대단해 어케다 아는거지?

 

저게 리폼 안 하고 입히면 일주일 안에 카피제품으로 동대문에 쫙 깔린대

그래서 길게보면 판매자들 손해래 리폼을 함으로써 카피 제품 근절 효과도 있는 거라는 영상을 봐서 그런지 스타일리스트들이 진짜 대단해보여

 

패딩으로 투피스 만든거 감탄ㄷㄷㄷ

 

와 대단하다...옷 하나를 디자인하는거나 마찬가지인데 어색한게 하나도없네,,

별개로 여돌 항상 안추울까 걱정됨

 

신기하다 브라탑 저건 완전 유튭에 5분트릭 그거잔ㄹ엌ㅋㅋ

 

옷 이쁘긴 한데 다 너무 짧고 노출 심하네...춥고 불편하겠다 진짜 뭔 팬티만 입힌줄

 

리사 볼레로 만든건 재질만같고 공통점이없어뵈이는데 팬들이어케찾는겨????? 팬들도 대단하다

 

와 저게 가능?? 아이디어도 쩌는데 그걸 실현시키는게 대단하다

 

짱이다 ㅋㅋㅋ

 

어차피 창조수준으로 새로만들어 입힐거 왜 멀쩡하고 비싼거 잘라서 리폼한걸까? 돈이 두배로 들지않나? 먼가 명품브랜드 값을 하는건가? 명품이 명품인건 디자인값도 있는거 아닌가? 뭔가 궁금한거 개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예쁨 금손

 

그러게 궁금하다.... 예쁘고안예쁘고를 떠나 왜 저렇게까지 창주수준으로 리폼하는거지? ㅠㅠ??? 위에 명품카피근절효과있따는데 그건 진짜 리폼하는 이유중에 정말 일부일거같고...

 

존나 독보적이고 유니크하게 입혀야하는데 일일히 다 디자인을 만들 수 없고 또 블핑 급이 있어서 명품도 적당히 매치해야하니까 저렇게 리폼하는게 아닌가 싶음 ㅋㅋㅋㅋㅋㅋ

 

블핑이면 명품 협찬도 졸라들어올테고 블핑 네임벨류에 명품정돈 입혀야되니까 명품을 무대복으로 만들어야해서 일듯

 

왜 명품옷으로 리폼 하냐면 저게 다 사는게 아니고 협찬이 ㅈㄴ들어온대 안쓰고 짱박아두는것도 엄청많다그러다라 ㅠ

 

패딩투피스 이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두번째 제니는 탐만 입히고 아래는 팬티야??? 옷이 뭐 저래?????

 

와 아이디어 대박이긴 한데 의상 코르셋 어마어마하다....진짜..저걸 입고 안무할 수 있어..?

 

와 근데 리폼옷보고 원본옷봐도 모르겠는데 저것만보고 어케 리폼전 옷을 찾는거야?? 팬들 진짜 대단하다

 

개금손이내..

 

협찬으로 걍 가지라고 주는거야? 그래서 맘대로 바꿀수있는건가

 

몽클레어 원래 거는 ㅈㄴ 구린데 리폼한 거 정말 잘 어울리고 예쁘다 ㅋㅋ 딱 무대의상

 

진짜 이뻐

 

진짜 블핑 코디 보는 재미가 쏠쏠해!

 

첫번째 패딩재질 이쁘다 글로우

 

굳이 저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너무 낭비 같다 협찬이라고 해도.. 블핑 그냥 완제품 옷 조합해서 입혀만 놔도 빝날텐데....

 

근데 리사 마리모 옷 진짜 개찰떡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어떻게 소화해 ㅠ

 

ㅈㄴㄱㄷ 완제품 고대로 쓰면 바로 짲ㅂ 풀린다고 디자이너들한테 미안해서 그렇다는거 같던데!

 

와 패딩 리폼한거 이쁨.. 근데 한 번 입고 회사창고에 쌓아두는 옷 많다고 가수한테 가져가도 된다했다그러던데 리폼해서 여기저기 쓰는거 좋은듯

 

긴것좀 입혀라

 

리폼 쩐다.... 하면서 일차로 놀라고 하의 기장에 이차로 놀람 ㅜㅜ

 

리사랑 로제는 진짜 모델같다.. 저렇게 리폼한 옷을 소화해내는 블핑도 신기해 ㅋㅋㅋ

 

근데 리폼하다 망하면 어카지... 마치 내가 종이자르다 좆망해서 점점 더자르다 결국 손톱만해지는 그니낌인가

 

업체에다 맡길껄 ..

 

진짜 능력치 개쩐다 어케 저런 능력자들이.. 월급 존나 많이 드려라... 글고 찰떡같이 소화하는 블핑도 멋지고...

 

잘한거야...? 1번2번 너무 이상하다 생각하면서 봤는데..

 

 

 

 

 

 

 

snaketeacher.tistory.com/4815

 

마! 리폼이란 이런거다! 블랙핑크 멤버 의상 리폼 수준

안녕 콘서트 코디도 좀 찾아왔어 난 그냥 이런거 보는거 좋아해서 찾는거야 이제 마지막글이야 순서는 무작위야 재밌게봐줘 지수 의상 원래 이 의상인데 허리에 포인트를 줘서 다른 옷처럼 보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