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2021년 2월 EPL 빅매치 맨시티 vs 토트넘 경기 정보 및 선수 평점

by 뱀선생 2021. 2. 14.
반응형

2021년 2월 14일 프리미어리그 EPL 빅매치

맨시티 vs 토트넘 경기 정보 및 선수 평점

 

리버풀과 토트넘 만나면 항상 빠른 윙어 공격수들에게 뒷공간을 탈탈 털리며 패배했던 펩시티가 이제 실리를 추구하며 완전히 극복한 모습 ㅋ

물론 안필드 리버풀 원정경기와는 달리 이번 토트넘전은 홈경기였음.

 

덕배 빠지니까 더 날뛰는 mom 축신 귄도안.

만약에 펩시티가 드디어 챔스에서 좋은 활약을 보인다면 귄도안 발롱도르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일듯 ㅋ

 

맨시티 팬이라 시즌초 수비는 안정적이지만 공격수가 골을 계속 못 넣었는데 사실 지금도 마찮가지 모습....

공격수 말고 미드필더가 침투해서 골을 넣고 있는데 빨리 아구에로 대체자인 대형 스트라이커 원톱 공격수가 필요하다 ㅜㅜ

다양한 능력치를 보유한 제주스는 그냥 계속 서브 공격수로 만족;;;

 

youtu.be/-zOT7fueW6s

피파21 맨시티 제주스 시그니처 엄마 전화 세레모니 ㅋ FIFA 21

 

Player ratings
Man City: Ederson (8), Cancelo (8), Stones (8), Laporte (7), Zinchenko (8), Rodri (8), Gundogan (9), Foden (7), Silva (7), Sterling (8), Jesus (6).

Subs: Torres (6), Mahrez (6)

Tottenham: Lloris (3), Tanganga (6), Dier (6), Sanchez (5), Davies (6), Ndombele (6), Hojbjerg (5), Lamela (5), Moura (6), Son (6), Kane (7).

Subs: Sissoko (5), Alli (5), Bale (6)

Man of the match: Ilkay Gundogan

 

Sky Sports의 Jamie Redknapp :

"군도 간은 지금 그렇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자신감이 넘치고, 지금은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숫자를 얻고 있습니다.하지만이 맨시티 측을 요약하면 자신감이 넘칩니다."

Sky Sports의 Micah Richards :

"그는 자신의 삶의 형태입니다. 그는 노크를당한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팀에 엄청난 타격을 입혔지만 그는 자유가있는 것 같습니다. 초반에 그를 본 기억이 있습니다. 그의 도시 경력과 그는 그 분야에 진출하고 있었지만 그는 그것을 버리지 않고 더 많은 도움을 얻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지금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정말로 자신의 삶에 들어 왔습니다. "

 

맨시티 3-0 토트넘 : 일 카이 군도 간이 로드리 페널티 킥 후 두 골을 기록하며 펩 과르디올라의 팀이 7 점을 클리어했다
로드 리의 페널티 킥과 Ilkay Gundogan의 더블이 맨체스터 시티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강화하면서보고 및 무료 하이라이트; 리더는 이제 2 위 Leicester와의 경기로 7 점 클리어

Ilkay Gundogan의 놀라운 득점은 토요일 맨체스터 시티가 토트넘을 3-0으로이기면서 2 골을 기록하면서 계속되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의 팀이 프리미어 리그 정상에서 7 점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City가 이미 전반전 로드리 페널티를 통과 한 상태에서 Gundogan은 Hugo Lloris (잊을 수있는 게임이 있었음)를 통해 첫 번째를 쏘았 고, Davinson Sanchez를에 더슨의 긴 패스를 앞두고 2 위를 차지하여 9 점을 기록했습니다. 2021 년 프리미어 리그 9 경기에서 골.

걱정스럽게도 Gundogan은 곧 사타구니 문제로 절뚝 거 렸지만, 그때까지 그는 Harry Kane이 조기 프리킥으로 목재 작업을했을 때만 정말로 위협했던 가난한 스퍼스 팀에 대해 City를 완전히 통제하고 있었고 Gareth Bale은 Ederson을 늦게 테스트했습니다. 의 위에.

11 월 스퍼스에 패한 이후 무패 한 시티는 모든 대회에서 연속 16 승으로 기록을 연장했으며, 호세 무리뉴의 남자는 4 위에서 4 점 차이로 8 위를 유지했다.

City가 Spurs를 분리 한 방법 ...
리버풀이 이날 타이틀 레이스 에서 탈락했다는 Jurgen Klopp의 양보 에 따라 City는 토요일 저녁에 프리미어 리그 캠페인에 대한 권위를 강조하기 위해 나가서 앞발로 시작했습니다. Rodri는 코너에서 헤딩하고 Eric Dier는 그리고 산체스는 가브리엘 예수의 초기 노력을 막아야했습니다.

 

토트넘은 대체로 역습으로 제한되어 있었는데, Tanguy Ndombele이 존 스톤스에서 한 번의 드라이빙 런 후 슈팅을 시도하면서 Kane이 시티 박스의 가장자리에서 Aymeric Laporte에서 프리킥을이긴 후 원정팀이 플레이의 런에 대한 리드를 거의 제공했습니다. 그런 다음 목공예에 대해 발사합니다.

 

팀 뉴스
Ruben Dias는 최근 병을 앓은 후 Sergio Aguero와 함께 COVID에서 회복하는 동안 벤치에 있었고 Aymeric Laporte와 Gabriel Jesus (리야드 마 레즈 대표)는 리버풀과의 승리로 인한 두 가지 변화였습니다.
Tottenham은 Sergio Reguilon과 Giovani Lo Celso가 없었지만 Japhet Tanganga의 시즌 첫 프리미어 리그 출전이 있었고 Eric Dier가 Toby Alderweireld를 대체했습니다. Gareth Bale은 벤치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시티의 초기 압박은 21 분 피에르-에밀 호 이브 예르 그가 군도 간을 어설프게 떨어 뜨려 페널티를 내줬다.

 

지난 시즌에 리그의 6 명의 다른 선수가 지난 시즌 시작 이후 17 개 중 8 개를 실패한 기록을 되돌 렸지만, 페널티 테이커는 7 위를 기록한 후 골키퍼에 더슨이 다음 시티 스팟 킥을 차지할 것이라는 추측이있었습니다. 로드리는 다가와 그물을 찾았습니다.

스퍼스의 골키퍼 인 Lloris는 미드 필더의 길 들여진 노력을 유지해야한다고 느낄 것이지만 곧바로 베르나르도 실바의 또 다른 산체스 블록에 감사했습니다. 심판 폴 티어니가 라힘 스털링의 크로스 히트로 더 많은 시티 페널티 어필을 당연히 포기하기 전에 가까운 거리에서 벤 데이비스.

City는 또 다른 Sanchez 블록으로 인해 Jesus가 바를 치는 간격을 두 배로 늘 렸어 야했지만 Raheem Sterling이 Gundogan에서 뛰기 전에 Phil Foden과 패스를 교환하면서 예수가 바를 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50 분에 Lloris를 통해 그의 슛.

 

세 번째는 16 분 후에 왔으며 Gundogan이 Sanchez를 밀어내어 Ederson의 긴 공을 제어 한 다음 임상 적으로 하단 코너에 슬롯을 넣었 기 때문에 Mourinho는 전혀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 프리미어 리그 시즌에 총 11 골을 기록한 군도 안보다 올해 유럽 상위 5 개 리그에서 더 많은 골을 넣은 선수는 없었기 때문에 그가 곧 사타구니 부상으로 보이는 것을 보는 것은 타격이었다.

마지막 단계에서 Spurs sub Bale은 마법의 순간을 만들어 냈고, 3 명의 시티 플레이어를 건너 뛰고 Ederson이 할 수있는 일을 상기시키기 위해 좋은 세이브를 뽑았고 Lloris는 나쁜 한 주 후에 명성을 높이기 위해 Sterling에서 구했습니다. FA 컵에서 에버 튼에서 5 점을 인정했지만 맨시티의 타이틀을 향한 그들의 행진은 계속해서 속도를 내고있다.

매니저의 말 ...
Man City의 감독 인 Pep Guardiola : "우리는 뛰어난 팀을 이겼습니다. 그들은 게임을 바꿀 수있는 상황과 Gareth Bale의 마지막 액션에서 포스트를 쳤지 만, 그들은 다른 어떤 것도 [창출]하지 않았습니다. 방어 적 헌신 측면에서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공을 가지고 노는 방식은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후반전 에서요. 좋은 팀을 상대로 한 또 다른 승리 였고 우리는 좋은 리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일 [건도 안의 부상에 대해] 볼 것입니다. 그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했고, 빡빡했지만 내일, 내일 모레 볼 것입니다. "

로드 리의 페널티 킥과 그가 시티의 새로운 페널티 킥 여부에 대해 : "아니요! 테이커는 좋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운이 좋았습니다! 용기를 받아 들일 용기를 사랑하고 존경합니다.하지만 좋은 테이커는 아니 었습니다. 우리는 운이 좋았습니다!"

토트넘의 감독 인 Jose Mourinho : "매우 피곤한 팀을 상대로 한 새로운 팀이지만 경기를 아주 잘 시작한 팀이 있습니다. 우리는 포스트를 쳤습니다. 1-0은 소년처럼 피곤할 때 필요한 연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현대적 처벌 중 하나를 더 현대적 처벌이라고 부르며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선수들의 태도에 매우 만족합니다. 저는 이틀 전 2 시간 동안 경기를했던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주었습니다. 당연히 어려운 선수들도 있습니다. 용감한 태도, 위대한 존엄성, 물론 3-0 패배, 단결되지 않은 팀은 포기하고 벌을 받게되지만 피에르 같은 선수, 벤 같은 해리 같은 선수를 봤는데 이름은 몇 개 밖에 없지만 5, 6, 7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줘서 내 선수들에 대해 말할 것도없고, 항상 존재하는 몇 가지 수비 실수도 있지만, 나는 소년들의 태도에 불평 할 수 없습니다."

Opta 통계
맨체스터 시티는 모든 대회 (W20 D3)에서 지난 23 경기에서 무패를 유지하며이 기간 동안 단 6 골만 실점했습니다. 실제로 시민들은 모든 대회에서 최고 비행 팀을위한 기록적인 우승 기록을 16 경기로 연장했습니다. .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11 월 토트넘에게 2-0으로 패한 이후 지난 15 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단 1 분도 뒤지지 않았습니다. 대회 역사상 아스날 만이 뒤처지지 않고 더 긴 연속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1998 년 12 월부터 1999 년 5 월까지 19 경기 연속).
토트넘은 지난 5 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 (W1) 중 4 번을 잃었습니다. 이는 이전 28 번의 리그 경기에서와 마찬가지로 많은 패배입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2008-09 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7)와 첼시 (14) 이후 한 시즌에 23 번의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에서 14 번의 클린 시트를 유지 한 첫 번째 팀입니다.
토트넘은 지난 2 경기 (5 대 Everton, 3 대 Man City)에서 합산 ​​8 골을 실점했습니다. José Mourinho는 감독 경력의 모든 대회에서 2 경기 동안 가장 많은 실점을 기록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세 번째 골에 대한 Ederson의 어시스트는 그가 모든 대회에서 Citizens에 등록한 세 번째 어시스트였으며, 2018 년 8 월 Huddersfield와 2019 년 2 월 FC Schalke 04를 상대로도 기록했습니다.

 

무엇 향후 계획?
City는 이제 수요일 밤 8.15pm에 Premier League에서 Everton으로 이동하고 Super Sunday의 Arsenal로 이동하기 전에 오후 4시 30 분에 Sky Sports Premier League에서 생중계합니다.

토트넘은 현재 목요일 오후 5시 5 분에 유로파 리그 32 강 1 차전에서 볼프 스 베르거에 있고, 웨스트 햄에 가기 전 슈퍼 선데이에도 정오에 스카이 스포츠 프리미어 리그에서 생중계됩니다.

출처 : www.skysports.com/football/manchester-city-vs-tottenham-hotspur/report/42907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