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이런 집은 대체 누가 사는걸까....국내 최고가 아파트 (250억)

by 뱀선생 2021. 1. 28.
반응형

출처 : 인스티즈


청담 PH129 더 펜트하우스

 

매매가 250억원

 

 

 

와..250억짜리 집도 있구나

 

우리 댕댕이 뒷간으로쓰기 딱이노

 

1억 모자라서 못가노 ㅋ

 

주단태 집은 얼마노 궁금하네

 

관리비 얼마일까 와

 

사주에 물이 많아서 저긴 쫌~! ㅠ

 

딱 250억 모자라노

 

와 250억 실감도 안 나 ㅋㅋㅋ

 

여기 지나갈때마다 보면 저 조명 항상 켜져있더라 근데 사람사는집은 맞나ㅠ?

 

정말 좋긴한데 250억 개 오바다 진짜..딴 나라에서 250억이면 저택을 살텐데

 

여기 우리집 아닌데 숨바꼭질하기 딱좋아!

 

부르마블 이노

 

와..... 관리비 얼말까

 

저러집도 층간소음 있을까 궁금..

 

여기 옆집 에테르노청담 슈퍼펜트는 300억임ㅋㅋ

 

1채인건가?미쳤다 우리집 몇개를 살수있는곀ㅋㅋㅋㅋㅋ셀수도없네

 

뭐노 가정집이라고..?

 

250억치고 인테리어가 구리네..

 

한강을 메워야

 

비싼 아파트 관련 유튜브 봤는데 음식도 아파트에서 먹는데 돈은 따로 낸대ㅎㅎ근데 계란후라이가 개당 9천원이럌ㅋㅋㅋㅋㅋ그런 건 어릴 때부터 돈이 돈이 아닌 사람들이 익숙한 거지 자긴 안 사먹는대ㅎㅎ

 

장동건고소영부부도 매매햇다던뎈 넘사벽

 

나한테 1조가 있어도 250짜리 저집에서 안살거 가튼데..

 

와우 뷰..근데 250억..음ㅋ

 

와..... 중개료만 2억5천 실화냐

 

저기 박서준도 매입했다고하지않았어? 방탄인가 누구도 매입했다는거같은데

 

연예인 진짜 상상이상이구나.... 내가 본 건 쌈마이웨이뿐엔데 박서준 너무 의외야...

 

그거 머냐 박새롬 완전 빵터져서 그런가?ㅠㅠ 나도 박서준 나온건 기생충밖에안와ㅛ는데...ㄷㅐ단타

 

박서준은 상지 카일룸ㅋㅋ조영남 산다고 유명했던 곳

 

도민준집같이 생겼어

 

250억이면 나라면 한국에 안사고 하와이 같은데 살래...

 

티르티르 사장 인스타보니까 여기로 이사가는지 인테리어중이더라..개좋아

 

미국 250억은 막 3층에 수영장도 잇고 온갖 지랄을 다 떨어놓더만

 

250억 주고 이 집 살바에 버버리힐스에 집을 사겠다

 

129저기가 저런 집이었구나;;차타고 몇번 지나갈때마다 외관이 이상하게 인상깊더라니

 

현우진 사는데네 개부럽다

 

시그니엘 펜트 300넘잖아

 

강아지 생각에 강아지 매트오지게 구입해야겟다 생각함

 

저돈이면 성북동 평창동 같은 부촌 단독주택사는게 낫지않나...?공동 주거시설의 보안,커뮤니티 시스템을 누리고 싶은걸까........

 

내집50채사겠노

 

뚝섬에서 딱 보이는데 뭔가 했잖아 저기...

 

청년들 연봉 평균 4천대라는데 집값은ㄷ ㅐ체 와이라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