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인기 폭발해서 재고 구하기도 힘들다는 인테리어 소품.jpg

by 뱀선생 2021. 1. 25.
반응형

 

 

 

레고 꽃다발 
7~8만원의 적당한 가격에 
인테리어 효과가 의외로 엄청 좋아서
레고에 관심 없던 사람들도 많이 사간다고.

 

 

 

 

 

 

출처 소울드레서

 

 

헐 사고싶긔............!!!!

 

어떻게 꽃다발 낼 생각했나 대단..

종류 더 나와도 대박날 듯.

 

공홈은 품절이던데 사고 싶긔

 

이쁘긔

 

우와 신기하긔

 

오 ㅋㅋ 참신하고 보는 재미가 있긬ㅋㅋ 시리즈물로 다양한 종류의 꽃들 만들어주면 좋겠다긬ㅋㅋ

 

사고싶긔 생화는 시들고 조화는 안좋다는데 이건 괜찮을 것 같긔 ㅠㅠ

 

22222 주기적으로 생화사는데 돈도 들고 결국 시들엉버려서 속상한데 이거 완전 아이디어 상품이긔 사고싶긔 ㅠㅠ

 

와우내!!!!!!!!!!! 레고 관심없었는데 처음으로 갖고싶긔

 

대박 더 팔앚 주시긔

 

저읬긔!!!!!!!! 짜잔~

와 진짜 예쁘다긔

 

와 진짜 이쁘긔!!

 

즈도즈도 두송이 만들어놧긩 ㅎㅎ 근데 저 잎사귀가 휙휙 돌아가는게 맞냐긩 ㅎㅎ히히 화병 어디서 구매하신건지 물어봐도 되긩?!

 

헐 첨 봤긔 갖고 싶내 팔아주라ㅠㅠ 지금 들어가니 품절상태쟈나 존버할 거긔

 

청소 열심히 안하는 인간이라서 참았었는데 셋팅해놓은거 보니까 이쁘더라긬ㅋㅋㅋㅋ

 

어머머ㅜㅜㅜ 이쁘긔 ㅜㅜ

 

와!!!! 완전 사고싶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 ... 탐나긔

 

저는 실제로 봤을때 걍 어.. 그래... 레고 좋아하는구나 했긔.. 모를..

 

훠우 레고 관심없었는데 갖고싶긔

 

이거 홍쓴부부 만들던데 이쁘더라긔

 

실사 별로였긬ㅋ

 

레고 매니아인뎀.. 실사 그냥 그랬긔.. ㅋㅋ 글고 레고 오픈된 공간에 두면 먼지 진짜 많이 쌓이구 색도 바랜다긔.. ㅋㅋㅋㅋ

 

홍현희 채널에서 어제 봤긔. 생각보다 괜찮았긔

 

지금 장바구니에 낳었긔 살까 말까 고민 중이긔 ㅜㅜ

 

저 작은 장미??는 존귀긔 갑자기 물욕터지긔

 

그닥...안땡기긔. 취향엄청 탈거 같긔.

 

크리스마스 트리 리스 이런거 레고로 사니까 좋더라긔!! 꽃도 넘 개성있고 예쁘긔 진짜 꽃처럼 보자는게 아니라 그런지 레고가 꽃인게 예쁘긔!!!

 

레고매장 이틀에 한번은 가는거같은데 누가 사나싶어서 안샀는데 사둘걸그랬긔ㅜㅜ

 

오. 되게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신기하긩... 뭔가 심즈에 나오는 소식물 느낌이랄까..

 

저도 샀긔 ㅋㅋㅋ

혹시 화병 무토 그레이 맞긔? 저 래고는 샀는데 화병이 어울리는게 없어서 지금 못하고 있어 여쭤보긔 ^^

 

네 무토 맞긔!!! 댓글 늦게 봐서 죄송하긔 ㅠㅠ

 

저렇게 있다가 갑자기 총 쏘는 로봇으로 변신할꺼 같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