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생활속꿀팁-이것이 무슨약이냐.... 무슨약인지 모를때 검색법

by 뱀선생 2021. 1. 11.
반응형

집구석에 항상 짜투리로 나뒹구는 약들 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 없이 나뒹구는 약들이 엄청나게 많다.

이런 약들이 무슨약인지 까먹었을때!

스마트하게 알아보자

네이버에 의약품사전을 검색하고

이름검색 ok! 약모양 검색 ok!

검색 찾기를 누르면 자세하고 최대한 근접치에 맞춰서 약을 찾을 수 있단 사실!

약을 자세히 보면 문자가 적혀있는 경우에는 더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사실!

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0&ie=utf8&query=%EC%9D%98%EC%95%BD%ED%92%88%EC%82%AC%EC%A0%84

 

의약품사전 : 네이버 통합검색

'의약품사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스크랩원문 도탁스

 

 

 

+ 네이버가 아닌 또다른 방법 드럭인포나 약학정보원 가능

방법은 비슷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