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정보 - 만두 구매하기 전에 계산기 두드려보고 구매하자 만두계산기

by 뱀선생 2021. 1. 11.
반응형

pricewagon.net/mandu

 

프라이스 웨건

 

pricewagon.net

만두는 시도때도 없이 할인을 하는데,

과연 나는 이 만두를 싸게 산 것일까?

의심스럽고 궁금할때!

그때 쓰는 사이트!

 

풀무원 얇은피랑 cj 비비고 만두를 역대급에 샀는지 대박급인지 중박급인지 soso 인 가격으로 구매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져보고 구매하자

하도 인터넷에서 대박급이란 문구에 혹해서 구매하지 말고 따져보고 구매하길 ...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