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리뷰 - 독거남녀 특집(이국주, 치타, 손여은, 성시경)

by 뱀선생 2016. 3. 4.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38회 160304 리뷰 및 감상평 - 독거남녀 특집(이국주, 치타, 손여은, 성시경)



해피투게더3 새로 리뉴얼 ㅋㅋㅋ

김풍이 떠내려가고 저번에 한방 터트린 엄현경이 인턴 MC로 들어옴.

컨셉은 게스트하우스.


이번주는 독거남녀 특집.

게스트는 이국주, 치타, 손여은, 성시경


손여은 님은 부탁해요 엄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착한 여자와 악녀 연기를 한 배우.


엄현경 님 첫mc라 밀어줘서 그런지몰라도 처음한것치고 상당히 잘하는 느낌.


이국주 조세호의 폭탄제거 에피소드 ㅋㅋㅋㅋㅋ


손여은 피아노 전공자라고 하네요. 밤에 삘받으면 헤드폰 벗고 치다가 아래층에서 올라온적이 있는데 쌩깠다고 ㅋㅋㅋ

근데 피아노는 진짜 엄청 잘 침. 역시 예체능 전공자.

이분도 한똘기 하시는 듯?

이름 댄스 진짜 골때리네 ㅋㅋㅋㅋ

혼자 놀기 고수. 안나가면 10일도 안나감. 집에서 혼자 아웃사이더 외톨이 랩 따라하고 논다고 ㅋㅋㅋ

매주 특이한 여자 연예인 다 나오는것 같다고 ㅋㅋㅋ


또 다시 소환되는 이국주, 유호진 ㅋㅋㅋㅋ

이국주 님이 유호진으로 이름 댄스 추는데 마지막 ㄴ 한방 ㅋㅋㅋㅋㅋ 역시 개그맨 ㅋㅋㅋㅋㅋ

해투에서 촬연본 1박2인 유호진 PD한테 네임댄스 보여주는데 

으잉? 진짜 정중하게 식사 대접하겠다고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