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겨울만 되면 귤 중독이 되는 사람들 ㅋㅋㅋ 주목!!!

by 뱀선생 2020. 12. 27.
반응형

귤 하루 권장량과 귤 한개 칼로리 다들 알고 계시나요 ㅋㅋㅋㅋ

앉은자리에서 보통 5개는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겨울철 귤

겨울철 귤의 한개당 칼로리는 약 40kcal 라는 사실

겨울철 면역 관리를 위해 비타민C가 풍부한 귤을 챙겨먹는 사람이 많은데요

그래서 하루에 귤의 일일권장량은 2개란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의 칼로리다 다른 과일에 비해 솔직히 높은 편은 아니지만

무심코 먹다보면 한두개로 절대 끝나지 않는 귤이기에 먹는 양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하네요

 

여기서 귤 고르는 tip!!!

신선한 귤을 고르실때는 귤의 꼭지 색을 확인!

갓 수확한 귤일수록 가지를 잘라낸지 얼마 되지 않아서 꼭지 색이 푸른색을 더 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점차 꼭지색이 짙어질수록 오래된 귤이라는 사실!

아니면 약을 뿌려서 익힌 귤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