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힝? 속았지 특집 - 이세영, 이이경, 동형배, 나연

by 뱀선생 2016. 3. 3.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68회 160302 힝? 속았지 특집 리뷰 및 감상평 - 게스트 이세영, 이이경, 동형배, 나연



이번주 라스에는 게스트로 이세영, 이이경, 동현배, 트와이스 나연이 나왔습니다.


닮은꼴 스타 특집!

이세영 : 류준열, 류승범, 류해진 등 류씨 배우를 닮음 ㅋ 박재범, 서은광 ㅋ

이이경 : 김수현 or 안경 벗은 김범수 or 기성용 ㅋ

동현배 : 태양, 하정우 닮은꼴. 태양의 진짜 친형인 배우

나연 : SES 유진 닮은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트와이스 나연이 나왔는데 김국진이 유일하게 아는 아이돌이라고

이유는 레알 친구 딸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데뷔 전부터 친구 딸인 나연이를 알고 있었다고 ㅋㅋㅋ 아빠 친구와 방송

JYP 아토피 완치 소식은 뭐야 ㅋㅋㅋ

요즘은 옥에 빠졌다는 소식~

확실히 아이돌 비주얼 센터는 이쁘긴 예쁘네요.


태양 친형이라는 동형배 님 캐릭터 독특하네.

빅뱅 초창기 성대모사 비슷하게 하는데 연기자라서 그런가 흉내 잘난다. 이해가 감 ㅋㅋㅋ

그중에 승리 흉내 ㅋㅋㅋㅋ


이세영 이소룡 흉내 대박 ㅋㅋㅋㅋㅋㅋ

진짜 핵폭탄급 웃음이네. 싱하횽이 여기있네~

원래는 만화가가 꿈. 오랬동안 만화동아리.

지금도 야한 소설을 쓰고 있다.

방송 불가용 19금드립이 나옴. 온통 삐삐 묵음처리 ㅋㅋㅋ

병아리 반 유치원 선생님 ㅋㅋㅋㅋ

필명 궁금하다 에로땡땡 뭘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