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2021년 1월 신작 병맛코미디 영화? 차인표 예고편 ㅋ

by 뱀선생 2020. 12. 15.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2021년 1월 신작 병맛코미디 영화? 차인표 예고편 ㅋ

어짜 쉬는 날인거 즐거운 코미디 영화였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잘 나가던 톱스타 차인표, 
그에게 무슨 일이 생겼나?!

신박하고 거침없는 코미디의 탄생! 
차인표 신드롬 Again!

《차인표》 1월 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차인표 스토리

화려한 날들은 갔다. 그것도 제법 오래전에. 하지만 여전히 과거의 영광에 젖어 사는 배우 차인표. 그의 세상이 느닷없이 무너진다. 드디어 정신 차릴 순간이 왔단 말인가.

 

youtu.be/GLWMMrn81Pw

차인표 | 공식 예고편 | Netflix

뭐지... 날 흥분시키는 이 영화의 정체는🤭😆🤭

내가 뭘 본거지?
이게 요즘 유행하는 멀티버스 세계관인가?ㅋㅋㅋㅋ

헐 남자사용설명서 아저씨다 벌써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뭐야이거

욘나 재밌을거 같읍니다 빨리 보구십내요 크큭 촤하하 그럼데 제목도 차인표 배우도 차인표 영화상 캐릭터 이름도 차인표라서 강박증이 있는 저로서는 모든게 딱 맞아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왔읍니다

이거 새로운 예능인거죠..?

차인표 존나 귀엽다

박영규 ㅋㅋ

인표형 조아

차인표가 차인표했다......? 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