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기타] 의상 고증에 진심인 것 같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

by 뱀선생 2020. 11. 19.
반응형

왼쪽이 재구성된 넷플릭스 드라마 더 크라운에서의 모습이고 오른쪽이 실제사진임 ㅋㅋㅋ

싱크로율 무엇 ...?? ㅋㅋㅋㅋ 물론 재 해석된 의상들도 꽤나 보임

하지만 디테일 짱 ㅋㅋㅋㅋㅋ 멋짐 의상비 엄청 나올듯 ...??

 

 


<더 크라운>


세트+의상 제작 때문에 제작비가 조오올라 비싸다고ㅇㅇ

넷플릭스에서도 제작비는 가장 많이 드는 드라마라고 함

한 시즌에 거의 500억~1000억원 든다고 함


ㅊㅊ 더쿠

 

 

 

나도 요즘 정주행하고 있는 넷플 드라마임 ㅋㅋㅋ 생각보다 개 재미있음

현재 시즌4까지 나온 인기작임 ㅋㅋㅋ 진짜 그런데 보다보면 의상 디테일들이 쩔긴 함 ㅋㅋㅋ 우와 소리 절로 나옴

왕실 패션 이뿌긴 오지게 이쁘더랑 ㅋㅋㅋ

시즌 4에서는 다이애나도 나온다고 함 아직 시즌 1 보고 있는중이라 엘리자베스 여왕 이야기만 나옴 

그래도 흡입력 쩌는 드라마 ㅋㅋㅋㅋ

진짜 보면서도 돈 많이 들였겠다 생각이 절로 듬 ㅋㅋㅋ 근데 500억 1000억일줄이야 ㅋㅋ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