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육식맨이 알려주는 맛없을수가 없다는 마요네즈 스테이크

by 뱀선생 2020. 11. 17.
반응형

유튜버 육식맨이 알려주면 마요네즈뿌린 스테이크 ㅋㅋㅋㅋㅋ 

칼로리는 어마무시 할거 같지만 ㅋㅋㅋ

놀라운 레시피다 이건 ㅋㅋㅋㅋㅋㅋ 와우 진짜 침 삼키게 하는 스테이크 비주얼 ㅎㄷㄷ

이걸 먹으면 혈관에게는 매우 미안할거 같지만 나 입 혀에는 굉장한 호사를 누리게 해줄듯 ㅋㅋㅋㅋ

 

 

 

 

 

 

 


맛있다고 한다..
마이야르 치트키라고

 

youtu.be/Rx902tXaslw

 

 

출처 : 유튜버 육식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