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1 42화 160227 리뷰 및 감상평 - 데프콘, 여자친구, 빽가 등등

by 뱀선생 2016. 2. 28.
반응형

[뱀선생]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MLT-21 42화 160227 리뷰 및 감상평


Mr. 발렌타인(데프콘)의 힙합 유치원 Vol.2


데프콘, DJ프랙탈, 음악 평론가 강일권


이번주도 계속 이어지는 데프콘 한정판 선물.

엄마가 권사님인데 영화 쏘우의 직소 인형 ㅋㅋㅋㅋ

666 너무 흉물스럽다고 버리라고 ㅋㅋㅋ

무교나 불교 등 기독교가 아니신분 ㅋㅋㅋ

이번에는 인증을 루리웹(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커뮤니티)에다 하라고 ㅋㅋㅋ

영화 커뮤티니인 DVD프라임은 언급했다가 서버 터짐 ㅋㅋㅋ

비둘기의 영향력 ㅋㅋㅋ


쇼미더머니는 힙합에 대한 존중이 없다고 비판.

많이 알리는 것은 좋으나 너무 디스에 치중한 오디션 +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실력있는 랩퍼가 방송에 긴장해서 가사 씹는다고 불 밑으로 떨어뜨리는 모습이나

가장 최악은 스눕독이 심사위원으로 왔을때 서로 마이크를 잡겠다고 개떼처럼 몰려드는 모습.

래퍼 개개인의 음악 세계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함

힙합 백선생, 힙합 세끼 ㅋㅋㅋㅋ


쇼미더머니에서 볼 수 없는 실력있는 추천 힙합 뮤지션(데프콘의 주간 힙합 ㅋ). 

딥플로우, 넉살, 던밀스(비스메이저 컴퍼니)

딥플로우 - 작두 (feat.넉살, 던밀스)

딥플로우 정규 3집 양화 앨범 수록곡으로 2016년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노래 후보에 올랐다.

참고로 딥플로우는 2016년 한국대중음악상에 혁오와 함께 최다 후보.

올해의 음반, 올해의 노래, 올해의 음악인, 최우수 랩&힙합-음반, 최우수 랩&힙합-노래



정샘물의 컬러풀 라이프


이게 뭐야 엘르 잡지 표지 만든다고

기미작가를 아만다 사이프리드로 만든다고 ㅋㅋㅋㅋ

역시 마리텔의 작가 에이스 ㅋㅋㅋ 빵빵 터짐.




김구라 트루 홈쇼핑 스토리


김구라, 김새롬, 조영구, 쇼호스트 2 ㅁㅁㅁㅁㅁㅁ


진상 손님 블랙리스트

맛 보상 제도를 악용하는 일부 고객.

대량 구매로 10세트 천 봉지를 구매해서 30봉지씩 300봉지를 챙기고 나머지 전량 취소.


가장 치사했던 진상 고객의 에피소드

추석 때 사과 한 세트를 주문했는데 6개만 위에가 잘린 사과. 차례만 지내고 반품;;;


연예인 출신 쇼호스트

왕영은(mbc뽀뽀보 1대 뽀미 언니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의 사회자 및 라디오 DJ를 맡았던 분)은 횸쇼핑에 대한 전문성과 연륜으로 현재 고문으로 추대

최유라(뽀뽀뽀 6대 뽀미 언니로 10년 이상 방송 경력으로 주부들에게 친숙)

빅마마 까지 홈쇼핑 3대 천왕이라고 ㅋㅋㅋㅋ



빽가의 추억을 그대 품 안에


사진 팁 1장 - 키 커 보이기

사진을 서서 찍지 말고 앉자서 찍어라. 위에서 찍으면 내려다보면서 찍게되서 작아보임. 같은 키라도 비율이 작아보임.

키 커 보이는 포즈로는 상체와 머리만 뒤로 살짝 빼라. 상체를 살짝 뒤로 하면 키가 더 커 보이고 얼굴이 작아 보인다. 렌즈의 왜곡.


사진 팁 2장 - 날씬해 보이게 사진 찍기

뚱뚱한 사람들이 날씬해 보이게 사진을 찍으려면 친구들끼리 어꺠동무를 하면서 뒤로 몸을 가리는 게 포인트 ㅋ

헤드락을 거는 포즈로 몸매를 가려라 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콤플렉스라면 꼭 얼굴을 찍지 않아도 괜찮다고 ㅋㅋㅋ

얼굴 없이 본인의 스타일만 보여 줘도 충분히 멋진 사진.

실제로 요즘 SNS에는 얼굴이 나오지 않아도 분위기 있는 사진이 유행.

일부분만 잘라서도 찍어 보세요!!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드림


윤선현 정리 정돈 컨설턴트의 집 정리정돈, 청소 방송.


원룸 자취생 정리 팁.


정리의 3상자

1. 비움 상자 : 쓰레기통 직행할 물품

2. 나눔 상자 : 기부, 기중 물품

3. 고민 상자 : 정리하기 힘든 물품


플라스틱 바구니 등을 이용해서 잡동사니를 비슷한 것들끼리 모아 정리해라.


옷 또한 바구니 안에 옷을 세워서 정리해 보기도 편하고 꺼내기도 쉽게 만들어라.


S자 고리를 이용해 가방을 옷장에 깔끔히 걸 수 있다.


(ㅋㅋㅋ 마리텔에 자주 등장하는 권도우 님은 음악중심에서 진행 FD로 엄청 무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ㅋㅋㅋ

여자친구가 증언을 해주는데 여기 마리텔에서는 귀엽고 웃긴 모습을 보여서 깜짝 놀랐다고 ㅋㅋㅋㅋㅋ

아이돌에게는 차가운 도시 남자 권도우 ㅋㅋㅋㅋㅋ)



참고로 오늘 28일 다음팟에서 생방송 시작하는 MLT-22 예상하는 출연자. 김구라/개그방/빽가/댄스방/데프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