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남자는 역시 머리빨... 공유마저 소화해내지 못한 뉴 헤어스타일

by 뱀선생 2020. 10. 29.
반응형

원래 이런 머리를 유지하던 공유가 최근에 영화시사회에서 새로운 헤어를 선보였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공유가 헤어스타일을 변신했다 ㅋㅋㅋ

영화 서복이라는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였는데, 

평소 가르마펌을 하던 공유가 새로운 헤어로 ㅋㅋㅋㅋㅋ 난 실망을 했다 ㅋㅋㅋ

누가 공유한테 저런 머리 시킨거니 .....ㅋㅋㅋㅋㅋㅋ

 

 

 

 

헤어누구야..

 

오빠 인생의 오점은 나 하나로 충분한데ㅜㅜㅜㅜㅜ

 

오빠 이거아니야!!!!!

 

이건 아니지 ...

 

보자마자 탄식함 ㅠㅠ

 

이건 아니에요ㅠㅠ

 

오메 ㅜㅠ

 

그래도 이건 좀ㅠㅠ

 

아..

 

이문세...?

 

헤어스타일이야 바꾸면 되지 공유는 공유야

 

헐ㅠ 나이든 티 너무 난다

 

되게 만화 캐릭터같은 헤어스타일이다

 

오빠 내가 오빠를 좋아한 지가 벌써 참 오래됐는데 차라리 밀자..

 

...............평소보다 15년은 늙어보여

 

오빠ㅜ안돼 ㅠㅜ

 

오빠 이건 아니야 ㅠㅠ

 

첫짤보고 어?! 이건 아닌데 하고 내려오다보니 괜찮아지는거같아ㅋㅋㅋㅋ

 

누구야 누가 저렇게 잘라놨어

 

진짜 보자마자 오빠 이거 아냐 소리 나옴ㅠㅠㅠㅠㅠ

 

아니요

 

낯설다

 

왜 그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