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드웨인 존슨 더락 일대기 전기 TV 시리즈 출연 배우들 얼굴 ㅋㅋㅋ

by 뱀선생 2020. 10. 16.
반응형

드웨인 존슨 더락 일생 일대기 전기 TV 시리즈 출연 배우들 얼굴 ㅋㅋㅋ

 

드웨인 존슨의 일생을 다루는 전기 TV 시리즈인 "Young Rock" 의 촬영이 호주 브리스번에서 시작

 

그의 15살때 역할을 맡은 배우가 촬영을 시작

 

존슨의 각 나이별 역할을 맡은 배우들 

 

 

 

 

 

 

 

 

 

 

 

 

 

 

 

 

 

 

 

15살이라고 누가 믿겠냐고

 

초롱초롱한 학생들!!!

 

학교다닐때 교내 마약단속을 위해 잠입한 언더커버 캅으로 의심받았다던...

 

20살 정도면 걍 본인 데려다가 써도 될듯 ㅋㅋㅋㅋ

 

근데 벌써 전기가 나올만한 나이인가? 아직 창창하기도 하고
정말 나중에 대통령 출마하는건가?

 

인기가 절정인 지금만들어야 상품성이 있고 무엇보다 영화배우 이전의 삶이 청춘드라마로 사용하기가 좋음.

 

불량학생 - 좋은 스승을 만나 갱생
집안의 가업을 이어 프로레슬러 데뷔 - 시원찮은 반응 하지만 곧 레슬러로서 두각을 드러냄
이 두가지 만으로 드웨인 존슨의 일대기는 그릴만한 가치가 있음.

 

연기 못하면 락 바텀 시전

 

출처 : extmovie.com/index.php?mid=movietalk&member_srl=56495260&document_srl=60146791

www.dailymail.co.uk/tvshowbiz/article-8838057/TV-series-Young-Rock-based-Dwayne-Rock-Johnsons-childhood-begins-filming-Brisbane.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