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수아레즈 AT마드리드 이적 이후 만난 디에고코스타 미친 인터뷰 ㅋ

by 뱀선생 2020. 9. 28.
반응형

수아레즈 AT마드리드 이적 이후 만난 디에고코스타 미친 인터뷰 ㅋ

 

이게 뭐야 200928 수지 아틸레티코 마드리드 이적하니까 이에 관련한 디에고코스타의 인터뷰

골때림 ㅋㅋㅋㅋㅋ

 

 

기자: 수아레즈와의 호흡은 어떤가요?

디코: 네 아주 좋아요. 한명은 물고 한명은 발로 찹니다 ㅋㅋ

 

철권 태그 듀오냐고ㅋㅋ
이거 미친놈이네 ㅋㅋㅋㅋ

 

 

동물철권이었던거임 ㅋㅋㅋ

 

라모스 조심해라 ㅋㅋㅋ

 

킥앤 러쉬가 아니라 킥앤 바이트네

 

발로 찬다는건 자기 말하는거임? ㅋㅋ

 

수지는 물고 자기는 까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지가 차는것고알고 영특하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한때 epl 라리가 최고 악동들을 한팀에서 볼 줄이야 ㅋㅋㅋ

 

진짜 공격하는 공격수들ㄷㄷ

 

탐나는 듀오다 ㅋㅋㅋㅋ

 

하지만 찰장군님 앞에선 한마리 순한양이셨제

 

라모스 벌벌 떨고있겠네ㅋㅋㅋㅋㅋㅋ

깡패 마드리드 ㄷㄷ

 

표정 하나 안 변하고 진지하게 말하니 더 웃기네 ㅋㅋㅋ

 

개극혐인데
감독입장에선 든든할 듯 ㅋㅋㅋ

 

킥앤빗 듀오 ㄷㄷㄷㄷㄷ

투톱 나오면 재밌겠다ㅋㅋㅋ

 

골때리네 ㅋㅋㅋㅋ

 

레알은 꼬마랑 붙을 때 라모스뿐이라 벅차겠는데?ㅋㅋㅋ 페페가 그립겠다

 

이거 옛날 수지 리버풀 시절, 코스타 영입한다 했을 때 나왔던 드립 같은데. 

둘이 같이 뛸 날은 없을 거라고 ㅋㅋㅋ

 

출처 및 인터뷰 영상 짤 링크 : https://twitter.com/jolugo1968/status/1310254296492113926?s=20

www.fmkorea.com/best/311575395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