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먹거리(편의점+배달)

정보 - 오뚜기 아이디어 신상 라면용 만두사리 김치맛 출시 ㅋ

by 뱀선생 2020. 9. 19.
반응형

정보 - 오뚜기 아이디어 신상 라면용 만두사리 김치맛 출시 ㅋ

 

2020년 9월 17일 목요일에 출시한 오뚜기 만두사리 김치맛

1인 라면이나 찌개용 만두사리 다섯알에 가격 천원.

 

편의점에서 파는 1인용 김치만두 소포장이라 아이디어 좋은듯 ㅋ

라면이나 찌개에 넣어 먹으면 맛나겠네요.

 

오뚜기 만두사리라고 냉동만두 소포장 나왔네요.

내용물은 5개.

진라면 소컵이니 사이즈는 대략 아실듯

가격은 천원.

가성비가 좋은건 아니고 간단하게 만두 생각날때보단 컵라면 전용이라 생각하면 되겠네요.

 


괜찮은데요?

 

렌지 한번 돌리고 넣어야 하지 않을까요 

라면물만으로 녹을런지 국물도 미지근해질거고

 

물만두 5개 천원이라..

천원이면 좋네요... 컵라면에 넣으면.. 뜨거운물에 잘 익나요?
컵라면 국물이 너무 차가워지지는 않을까요?

전자레인지에 라면 돌릴때 딱 좋다 ㅋㅋㅋㅋ

 

잘하네요. 어뚜기는 마음을알고있네요

 

그냥 낱개로 판매하는 김치만두 임

 

만두 사리면 그냥 만두자너 ㅋㅋ 소포장인가? 

 

좋네요. 오뚜기가 요즘 이것저것 신제품을 많이 만들어내는것 같아요.

 

 

출처 :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71597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