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이시국 마케팅 기가막히다는 디즈니 미키마우스 손 세정기(가격은 안착해...)

by 뱀선생 2020. 9. 11.
반응형

코로나19가 터진 후 우리가 하는일은 ㅋㅋㅋ

손세정제 쌓아두기

손소독 자주하기

그런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디즈니가 내놓은 굿즈 ㅋㅋㅋㅋ

자동 디즈니 손 세정기 ㅋㅋㅋㅋㅋㅋㅋ

와 귀여워 일단 어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거품이 저렇게 귀엽게 미키 모양으로 나오나 봄 귀염 어쩔 ㅋㅋㅋㅋㅋ

이런 미친 디즈니 갬성 ㅋㅋㅋㅋ 와 돈 있으니 우리집 욕실에 두고 싶어 ㅋㅋㅋㅋ 

그냥 귀여워서 소장욕구 생김 ㅋㅋㅋㅋ

그런데 가격 실화냐 ㅋㅋ 손세정제주제에 ㅋㅋㅋㅋㅋ 이씨....

사만 육천원 ㅋㅋㅋㅋㅋ

최저가는 얼만지 모르겠으나 ㅋㅋㅋ 머 얼마나 차이 나겠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꺄 집에서 아이들용으로 짱일듯 ㅋㅋㅋㅋ 저렇게 나오면 손 싫기 싫어도 씻것다 ㅋㅋㅋ 재밌어서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 갖고파 

106mm162mm204.1mm 정도의 크기로 무게는 244g 이라고 하네욬ㅋㅋㅋ

버튼 하나로 누구든지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1초 짧게 누르면 녹색 표시등이 들어와 켜지고 2,3초 이상 길게 누르면 빨간색 표시등이 들어와 꺼진다고 하네요 작동 중에는 하얀색 불이 나오네요

그런데 자동이라 그런데 AA 건전지 3개나 들어감 아놔 ㅋㅋㅋㅋㅋ

세트 세정액은 내추럴 홈 스파 브랜드 아미니라고 하네요

IPX5 방수 등급이며 최대 200ML 용량에 약 400회??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