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cu에서 삼육두유에서 아이스크림을??? 두유 환장하는 사람 모여라 ㅋㅋㅋ

by 뱀선생 2020. 9. 4.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생각해보지 못한 조합

그러게 ㅋㅋㅋ 우유맛 아이스크림은 있는데

왜 이제껏 우리는 두유 아이스크림을 생각하지 않았는가 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1800 냥 이라고 하고 칼로리는 194? 정도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두유 환장하는 사람들은 사먹을듯?? ㅋㅋㅋㅋ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사람들 말로는 베지밀b보다 더 달고 고소함은 업 되었다고 ㅋㅋㅋㅋ

역시 콘 마지막 끄트머리?에는 초코가 되어있다고 ㅋㅋㅋㅋ

너무 단 아이스크림은 싫고 고소함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

cu편의점에서 판다고 하니 ㅋㅋㅋㅋㅋㅋ

 

 

 

 

삼육두유가 2% 들어있는 콘 형태로 엄청 부드럽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패키지 디자인도 어쩜 ㅋㅋㅋ 그대로 가지고 왔는지 ㅋㅋㅋㅋㅋㅋ

진한 두유맛은 아니고 은은하고 구수한 맛이라고 하니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cu 가까운 사람은 한번 도전 해보시길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