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바르셀로나 레전드 메시 공짜로 펩과르디올라 맨시티로 이적각??

by 뱀선생 2020. 8. 26.
반응형

바르셀로나 레전드 메시 계약해지 후 공짜로 펩과르디올라 맨시티로 이적각??

 

애슬레틱 - 온스테인, 샘리 / 맨시티와 접촉한 리오넬 메시.

 

약 20년간 한 구단에 헌신한 발롱도르 6회 위너가 이적 요청을 했다.

 

본지가 파악한 정보에 따르면 오늘 아침 메시의 아버지이자 에이전트인 호르헤가 구단에게 아들의 이적 결정을 알렸다.

메시와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그는 이미 펩과 연락을 취했으며 시티 이적을 열망하고 있다.

또 메시는 바르셀로나에 완전히 진머리가 났으며 쿠만과의 회담으로도 그를 설득시키지 못했다. 무엇보다 메시의 절친인 수아레즈를 헌신짝처럼 대했다는게 치명적이었다.

그는 이적에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다 과연 맨시티냐? 인테르냐?

맨시티가 그들의 원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인가? 

맨시티의 현 소유주들이 시티에 처음 발을 디딜 때부터 메시를 원했다는 소식은 유명하다. 이는 지금도 여전하다.

지난 2월에도 말했지만 그간 오랜 세월이 흘렀고 메시의 나이와 주급은 치솟았으며 코로나 사태가 터졌지만 여전히 시티는 메시를 원하고 있고 바로 지금, 리오넬 메시가 이적 요청을 했다는 것이다

시티의 감독 과르디올라, 단장 치키, CEO 소리아노의 입장은 이러하다: 이들은 메시 이적을 원하긴 하지만 그것이 실현 가능하다곤 생각하지 않는다. 또 그들은 누캄프의 악역이 되고 싶진 않다.(메시 이적의 화살이 자신들한테 가는걸 우려)

또 100만 파운드에 달하는 주급도 문제. 많은 팬들은 의아해 할 수도 있지만 그간 시티는 상대적으로 젊은 연령대의 선수들, 상대적으로 낮은 최고 임금, 성과금 보너스 옵션 주급 체계를 운영해왔다. 

즉 33살의 메시는 그들이 수년간 구축해온 주급 체계를 박살낼 것이다.

일단 현재 시티는 현재 '대기타면서 관망하는 단계'이다.

시티 다음으로 언급이 많았던 인테르는 어떨까?

지난 7월, 인테르 소유주인 쑤닝은 밀라노에서 메시 형상이 보이는 광고를 게시한바 있었다. 또 최근 메시의 아버지 호르헤가 새 사무실을 이탈리아에 차렸었다.

또 바르셀로나가 탐내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를 협상 카드로 사용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전에 호날두를 영입했던 유벤투스와 달리 현 인테르의 재정상태는 그리 좋지 못하고 라우타로가 바르셀로나 행을 원했던 가장 주된 이유는 바로 리오넬 메시와 함께 하는 것이었다.

이전에 페레스 회장이 '제 2의 루이스 피구'를 만들기 위해 메시 영입을 시도한 바 있었으나 현재 마드리드도 재정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기에 베르나베우로의 이적은 불가능해 보인다.

다른 거물급 구단인 첼시, PSG, 뮌헨이 메시를 위한 제안을 준비하고 있는 징후는 지금까진 안보였다.

베컴의 MLS도 실현 가능성이 적다. MLS 역대 최고 연봉을 수령한 것이 즐라탄의 보너스 포함 7.2M인데 현재 메시의 연봉은 세후 50M이다.

 

메시는 바르셀로나를 떠나고 싶어한다.

아르헨티나와 카탈루냐 소식에 따르면 메시는 시즌이 끝나면 계약을 종료하는 조항을 발동시키고 싶어한다는 것을 바르샤 측에 팩스로 보냈다.

문제는 바르샤는 이 조항이 6월 10일에 끝났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그러나 메시측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의 특수한 상황때문에 8월 31일까지 연장이 됐다는 것이다.

아마도 법적인 경로를 거쳐야할 것이다.

메시는 바르샤와 그들의 프로젝트에 크게 실망했다.

무엇보다도 메시의 절친한 친구 루이스 수아레즈 또한 떠난다는 것에도 주목해볼만하다.

메시는 주말이나 훈련 세션에도 나타나지 않았다.


뭔 메시여...
아무리 맨시티라도 메시 주급 감당 안됨
다른 애들도 지랄발광할지 모르는데..
그냥 찌라시
물론 주급 낮추고 오면 좋겠지만

 

저 기자들은 찌라시급이 아님 ㅋㅋ

공신력 끝판왕급

 

흠 메시랑 맨시티는 안맞는거 같은데
맨시티는 공격수들도 엄청난 전방압박으로 상대를 위협하는데
메시는 한경기에 5~6키로 산책하는 선수라
맨시티 색깔을 잃어버릴 위험에 있음

 

펩 아게로가 기강잡을듯

 

6년전이면 깰만한 가치가 있는데.. 지금은 노장급인데 주급체계 깨서라도 데려올 가치가 있을까 싶다..

 

펩은 1년 생명연장하겠는데, 1년뒤는 둘다 8강딱할거 같다

 

첼시 와줘 제발... 유니폼 30장 살게...

 

근데 확실히 연봉이 문제이긴 함.메시 연봉 감당 가능한 팀이 거의 없어보임.

 

끽해봐야 3년인데 팀위상 마케팅 생각하면 약간 페이컷 한다는 가정하에 충분히 입찰가능할거라 봄
현 축구계에 메시가 갖는 위상을 사는건데

 

제주스 팔고 라우타로 데려와서 아구에로 후계로 키우면 딱인가

 

제수스가 라우타로보다 스탯좋은걸로 아는데 리그차 감안하면 양학리그인 세리에가 좀더 스탯쌓기 쉬운데도 불구하고 라우타로 골어시가 더빡쎈 epl에서 뛰는 제수스보다 낮음

 

시티는 메시 오면 그자체로 그렇게나 목말라하던 근본하나 생기는건데 개꿀이긴하지ㅋㅋ
그러니 만수르나 보드진들 다 메시 바라기하는거고

 

일단 바셀 보드진하고 틀어진게 확실한거같아서 이번 만큼은 진짜 이적할거같다
시티와라 ㅜㅜ

 

온스테인발이면 진짜네 ㅋㅋㅋㅋㅋ 진짜 밑밥깐거봐라 ㅋㅋㅋㅋㅋ

 

메시가 없는 트로피가 뭐지... 아! 유로파

 

메시 라이벌팀 레알 마드리드 이적각 ㅋㅋㅋ

피구 시즌2 찍자

메시 스페인어만 할줄 알아서 영어 언어문제도 없음

슈퍼스타 없는 팀에 메시, 감독에 지단 조합 ㅎㄷㄷ

근데 여기 가면 진짜로 카탈루냐 VS 스페인 전쟁날꺼같음 ㅋㅋㅋ

 

맨시티 메시랑 알라바만 영입하면 게임 끝날꺼 같은데

 

EPL 아무팀이나 빨리와봐
EPL에서 뛰는거 보고싶다고!!

 

아게로가 꼬신거아님? ㅋㅋ 암튼 마지막이라 생각되는데 메시 epl에서 보고싶긴함

 

출처 : theathletic.com/2022232/2020/08/25/messi-asks-to-leave-barcelona-pep-guardiola-man-city/?amp#click=t.co/yAoyxBN3GH

www.fmkorea.com/30568614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