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효과직빵이라는 내몸에 파스 붙일때 tip

by 뱀선생 2020. 8. 25.
반응형

어깨아파 허리아파 파스를 몸에 자주 붙이고 지니는 사람들!

그 사람들에게 유용한 팁!

무조건적으로 아픈부위에 붙이지 말고

효과직빵되게 알고서 붙이자!

발목 팔목 팔꿈치 등 보통 아픈 부위에 붙이는데~

손목안쪽이나 오금등 혈관이 많이 모인곳에 붙여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나도 이 글을 읽고 처음 알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또한 뒤통수나 허리는 한가운데가 아니라 좌우에 붙여야 한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을 생활의 꿀팁인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