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운전자들, 특히 초보 운전자들 주목! 알아두면 좋은 운전 수신호

by 뱀선생 2020. 8. 24.
반응형

운전자들은 보통 깜빡이랑 라이트나 잘 키고 돌아댕기거나 기껏해야 비상등을 사용하지, 손으로 하는 수신호는 솔직히 잘 하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잘 모르기 때문 ㅋㅋㅋ 1번말고는 솔직히 잘 모른다 ㅋㅋㅋㅋ

내가 알아서 사용해도 상대방이 모르면 말짱 황 ㅋㅋㅋㅋㅋ

그래서 널리 알려봅니다 !

손드는것만 알아서 보통은 ㅋㅋㅋㅋㅋㅋ 그걸로 고맙습니다. 먼저가세요 다 해결된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알아놓으면 써먹을 때는 반드시 있을것!

 

출처 : 에펨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