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가입만 하면 돈이 생긴다. 알 사람들은 다 안다는 페이코인

by 뱀선생 2020. 8. 13.
반응형

어제까지 나름 대란이였다.

페이코인으로 cu에서 아이스크림 털이 ㅋㅋㅋㅋㅋㅋ

비록 행사 기간이 끝났지만. 우리에게는 아직 25pci를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남아있다는거..... ㅋㅋㅋㅋㅋ

 

 

 

가입/코인 등록 방법

1) 페이코인(페이프로토콜) 앱을 다운 받습니다

2) 들어가셔서 가입을 해야돼요!

-이름, 전화번호 등을 치고

*3) 리워드코드에 꼭 'MAD25'를 기입하셔야 돼요"

실수로 리워드 코드 등록을 하지 않고

가입을 하신다면.. 재등록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꼭 가입시에 등록하셔야 돼요!

스크린샷을 못 찍어서..기억으로 만든 화면입니다

일단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고 나서

리워드 코인 등록 밑에 완료 버튼이 있는데

그거 절대 !!!!!! 먼저 누르지마세요!!!

리워드 코인 코드를 적고

확인을 누르면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빨간 글씨로 승인? 신청완료?

이런 작은 글씨가 추가돼요

그 이후에 가입 완료를 하시면 됩니다!

4) 5분 정도 기다리기

코인 특성상 바로바로 들어오진 않는 것 같았어요

저는 한 30분정도 걸렸는데

(네트워크 연결이 안 좋을때더라구요)

어찌됐든 들어옵니다!

당장 써야되는 경우엔 미리미리

신청해놓는 것이 좋겠죠?


어디서 쓸 수 있나요?

글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많아요

페이코인 앱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앞에 바코드가 나오고

바코드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참고로 저는 CU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고 있습니다 ^^




가입만 한다고 다가 아니지... 나한테 들어오는 리워드 코인이 중요하지 ㅋㅋㅋ

MAD25 or SSGPAY2020

매드 머시기는 8월 16일
쓱페이는 8월 31일까지 라고 하니, 이후에 무료리워드코인이 사라지면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추천인 코드 적으시길 ㅋㅋㅋ
을 적어야 합니다. 코드 등록 할 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