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JYP 스승과 제자 콜라보 박진영 선미 듀엣 신곡 when we disco 뮤비

by 뱀선생 2020. 8. 11.
반응형

JYP 스승과 제자 콜라보 박진영 선미 듀엣 신곡 when we disco 뮤비

 

20200811 발표한 박진영 신곡 웬 위 디스코.

박진영이 최초로 선보이는 유로 디스코 스타일의 곡으로 역시나 작사작곡 다했다고 함.

원더걸스 출신 선미와 다시 레트로 ㅋㅋㅋㅋㅋ

 

 

youtu.be/zrsBjYukE8s

박진영 (J.Y. Park)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 M/V 4K 화질 공식 뮤직비디오

JYP야 잘하는거 알고 있지만 선미가 이정도일줄 놀랐다. 역시 관록은 무시할수 없구나.

진짜 2020년에 이런음악으로 히트칠수있는 유일한 분인듯..돋보적이야

진영씨 팬클럽 가입도 안했고 당신 콘서트에도 가본 적 없어요 하지만 당신 음악은 계속 듣고있어요 왜냐하면 저랑 음악 취향이 너무 같아...

처음 티저영상 듣는 순간 옛여친이 떠올랐다
요즘 뽕짝이 대세라면 난 이노래를 선호하고 싶다

노래는 신나는데 가사는 슬픈..진짜 옛날 댄스곡같다ㅋㅋ 따라 부르기도 쉽고 춤도 재밌고 .. 진짜 박진영은 최고의 딴따라인듯. 선미의 목소리도 노래에 너무 잘 어울림ㅜ 진짜 뮤비를 몇 번 돌려보는건지..음원 나오면 반복으로 들어야지ㅋㅋㅋ

아 느낌이 너무 좋은데 마지막 도주씬에 자꾸 전사장이랑 직원 생각나서 왠지 웃겨요 ㅋㅋㅋ

박진영 역대급 곡이다!! 중독성 쩐다!! 구준엽 춤실력도 한번 보여줬으면 좋았을텐데

삼촌과 조카의 아름다운 재회인가요?

노래, 뮤비 + 캐미 너무 좋다고...그리고 목소리 진짜 잘 올려 역시 JYP ㅇㅈ 할 수 밖에 없어!!!!

박진영은 진짜 태생부터가 딴따라다. 너무 멋지다..  솔직히 실력,끼하나로 지금의 자리에 간거부터 대단하다. 옆 기획사 누구처럼 리더잘만나 성공가도 달린 누구랑은 비교할수없다

아 원더걸스 노바디시절이 떠오르면서 그 당시의 내 젊음도 생각나고..노래 너무 좋네요..

진짜 레전드... 많은 가수 지망생들에게 그가 한 말들이 무슨말인지를 정리해주는 뮤비!! 저나이에 저 춤선에 저 보컬에 실력인정!!!

구준엽!! 뜬금포에 정신이 혼미해져버렸다…

역시 딴따라 박진영은 박진영이다.... 2020년에  1980년대  디스코 음악을 듣게 될줄은 몰랐다...ㅎㅎ 일부러 찾아듣지 않는 이상 듣기 함든데....  또 일본아이들이 한국에 데뷔하는 바람에  잊혀졌던...
씨티팝을 작년에 듣게 되고...ㅎㅎㅎ   타케우치 미유 나  유키카를 통해서...ㅎㅎㅎ  암튼  잼나네..

와 선미가 다른 소속사에 갔는데 이번엔 동등한 아티스트의 위치에서 함께 작업을 했다는게 넘 의의 있고 좋은 거 같다 박진영 눈엔 선미의 끼와 매력이 보였었나보다 원걸 때만 해도 사슴미야일 뿐 솔로 데뷔할거라곤 생각 못했는데 박진영은 바로 24시간이 모자라 선미한테 주고 대박 터지고 그 이후로 선미가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한거 보면 박진영 눈이 확실히 뭔가 다르긴 한듯

다른 소속사에 뺏겼던 선미를 되찾아오는 박사장...이라고 생각하면 덜 부담스럽네.ㅋㅋㅋ

요즘 핫한 트롯 느낌도 나고 역시 트렌드 읽는 건 대단ㅋㅋ

역시제와피는 이런 딴따라스타일이지👍노바디도생각나고 선미제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