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생활 속 깨알상식!! 냉장고보관 안되는 음식 ㅋㅋㅋ

by 뱀선생 2020. 8. 11.
반응형

생활 속 깨알 상식

냉장고보관 안되는 음식 or 식품 리스트 대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나는 왜 거의 다 냉장보관 하는 물품들이 더 많냐 ㅋㅋㅋㅋㅋ

이런 똥 무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파리바게트에서 빵 사오면 먹고 남은거 무조건 냉장고에 처넣어두는데....................????

마요네즈는 무슨일이여 ............  마요네즈는 일평생 냉장고에 보관하고 먹었는데?? ㅋㅋㅋ 난 세균을 먹었던 것인가...

요즘같은 날씨에 초콜릿은 냉장보관해야해................. 상온보관하면 액체화 되어버린다규.............. ㅋㅋㅋㅋㅋ

아니 마요네즈에 이어 케찹까지 냉장보관이니?? ㅋㅋㅋㅋㅋㅋ 

수박은........... 우선 썰어먹고 남은 반쪽은 냉장고에 차갑게 해놓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갑지 않은 수박을 왜 머겅?? ㅋㅋㅋㅋㅋ반쪽짜리 수박도 통수박인가..?

오이도 차갑게 해서 깍아서 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