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아무튼출근 - 90년대생 나랏일 하는 공무원 이규빈

by 뱀선생 2020. 8. 4.
반응형

새로시작한 예능 아무튼 출근! 첫 타자는 90년대생입니다

mbc예능으로 김구라 장성규 프리로 선언한 박선영 전아나운서 윤두준 군이 고정이고 

직장인 브이로그 식으로 다양한 밥벌이를 소개하는 남의 일터를 엿보는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소개할 분은 민사고 서울대 행정고시 패스한 이시대의 완벽남 훈남 옆집아들 ㅋㅋㅋ인 공무원 이규빈씨

전에 하트시그널에 출연해서 한번 화제였던 적 있던 분인듯,,,?

그래서 그런지 참 ㅋㅋㅋㅋㅋㅋㅋ 얼굴 훈훈하시네.... 공부잘해... 공무원 철밥통..... 스펙도 쩔고... 부족한게 뭐니 ㅋㅋㅋㅋㅋ 참 보기만 해도 훈훈해 진다 

 

 

 

 

 

 

 

 

 

 

본인이 공무원이란 직업을 선택하게 된 계기라고 하네요 ㅋㅋㅋ 또한 한 사무관이 만든 정책중 하나가 종량제봉투가 있었는데, 공무원이 권한이 크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출근길 인데, 가까운데서 살아서 걸어서 출근하시는듯? 역시, 회사는 가까워야 제맛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자리에 앉자마자 전화로 시작되는 나의 업무.... 숨쉴틈이 없다.... 

 

 

 

 

 

 

 

 

오우....... 하루종일 보고서 작성이 일이구먼 ㅋㅋㅋㅋㅋㅋ 수정수정수정수정수정 보고서보고서보고서

공무원의 하루라 절차가 좀 많긴 한듯 ........... 하긴.......... 그래야 세금 허투루 안쓰지..............

 

 

 

 

 

 

 

 

 

 

 

 

오늘의 할일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아놔 작성작성작성..... 이것이 다 뭐다냐... 작성 그만해 ㅋㅋㅋㅋㅋ

..................................??????????!!!!!!!!!!!!!!!!!!!!!!!?!?!?!?!?!?!?!?!?!!!!!!!!!!!!!!!!!!!!!!!!!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이건 또 뭐야 .... 필요없으니 필요없다는 보고서를 올리래.... 

뭐라고 올려............... 아 보고만 있어도 현타.... 하지만 정작 이규빈씨는 공무 집행과정에서 문서화는 필수라 ㅋㅋㅋ

 

 

 

 

 

 

 

 

 

드디어 점심시간!!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상사가 안나간다........ 아씨..... 내 점심시간이 지나가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혼자서 쿨하게? 혼밥즐기시더라 ㅋㅋㅋㅋㅋㅋ 집가서 넷플릭스 보면서 샌드위치 냠

이런 모습은 좀 의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6시 직전 업무가 생겼다......... 오우........... 

 

 

 

 

 

 

 

우리가 공무원을 하려는 이유......... 칼퇴근도 솔직히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분을 보니까 그것도 아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10시까지 퇴근한다고 ㅋㅋㅋㅋ 근데 그 마저도 다른 공무원에  비해 늦은 퇴근이 아니라고.........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랏돈을 월급으로 받는 사람들이라 참 ㅋㅋㅋㅋ 보고서의 지옥과 잦은 야근 ㅋㅋㅋㅋ 그에 비해 ? 높지 않은 월급 ㅋㅋㅋㅋ 5000 정도시라고 하네요.. 솔직히 그 정도 스펙이면 다른데 좋은 기회가 많았을텐데 ㅋㅋㅋ 그래도 ㅋㅋㅋ 쉽게 접해보지 않았던 5급 공무원의 일상이 신선하게 다가오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