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지금 당장 혀 밑을 보세요 독소 정맥혈 건강상태 확인!

by 뱀선생 2020. 7. 29.
반응형

와......독소 정맥혈..딱 봐도 건강 상태가 안 좋아 보입니다

혈액 순환 운동이 필요 하겠군요

 

혀의 상태 뿐만 아니라 아래의 증상들이 의심되는 분들은

꼭 혈액순환법을 보고 가세요

↓↓↓↓↓↓↓↓

<혈액 순환 운동법>

 

 

 

 

오우야....... 나 혓바닥 밑에 색깔 오른쪽인데.......... 살면서 처음 안 사실....ㅎㄷㄷ......

그런데 나 ㅋㅋㅋㅋㅋ 만성 두통 가지고 있어 ㅋㅋㅋ 만성 피로도 가지고 있지 ㅋㅋㅋ

눈 충혈도 심하고 눈 주위도 떨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바로 나의 이야기가 아니던가!! ㅋㅋㅋ 아놔...........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바로 거울보며 내 건강 확인하고 손톱뿌리 눌러줍시다 ! ! !!?!?!?!?!?!?!??!!!!!!!!!!!!!!!!!!! 

우리 오래삽시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