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유머 - 맨시티 왼쪽 풀백 멘디 진첸코 붕당정치 버전 ㅋㅋㅋ

by 뱀선생 2020. 7. 21.
반응형

유머 - 맨시티 왼쪽 풀백 멘디 진첸코 붕당정치 버전 ㅋㅋㅋ

 

계속 구멍인 맨시티 레프트백 조선 붕당정치 패러디....

맨체스터시티 팬이라면 극 공감 ㅠㅠ

 

 

서학 그냥 스리백으로 풀백 뽑지 말자 ㅋㅋㅋㅋㅋ

 

사도세자 앙헬리뇨 겁나 잘하더라 ㅋㅋㅋㅋ

갑분 앙헬리뇨 ㅋㅋㅋㅋ

 

세도정치 주급보단 보너스를 많이 주자

 

탕평론 전반은 진첸코 뛰고 후반은 멘디 뛰라 그래 ㅋㅋㅋ

 

실학에 오류가 있네요 유스가 아니라 어차피 돈이 많으니 사오면 되지 입니다

 

라힘 스털링 스폰서 나이키에서 아디다스로 바꿨더라

 

사도세자 갇혀 죽을만했네 ㅋㅋㅋㅋㅋ

 

앙헬리뇨 왜 판거야 근데?

수준미달  저 셋중에 제일 못해서

수비 ㅈㄴ 별론데 공격할때 능력이 쟤들중에 제일 뛰어난것도 아님 

오버래핑해서 크로스 원툴인데 진첸코보다 빌드업때 도움 안되고 멘디보다 수비 별로임

 

사도세자 앙헬리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따지고보면 WM 전술 저거로 아스날이 리버풀 맨시티를 잡았는데.
문제는 w에 양 윙포워드 역할해줘야 할 윙백들이 뚜까맞는 와중에 풀백처럼 내려와야 했다는 점 ㅋㅋㅋ
공격 땐 WM인데 수비 땐 541.

 

이거 답은 서학이다

 

멘디쓰는게 나은거같다 빨래줄크로스보면 감탄나옴 그리고 진첸코쓰면 저게 덕배인진 진첸콘지 헷갈림

 

역시 탕평책이 답

 

이거는 똑같이 한국국대 레프트백으로 대입해도됨 ㅋㅋㅋㅋㅋ 김진수 홍철 ㅋㅋ

 

세도정치 당신은 대체...흥선대원군과 어떤 싸움을 해온것입니까..

 

 

 

출처 : www.fmkorea.com/best/299885331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