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승기 본업 복귀 레전드 라이브 영상 집사부일체 금지된 사랑 김경호

by 뱀선생 2020. 7. 19.
반응형

이승기 본업 복귀 레전드 라이브 영상 집사부일체 금지된 사랑 김경호

 

ㅎㄷㄷ 예전 사랑했지만도 엄청났지만 가수 이승기도 역시 ㅋㅋㅋㅋ

어렸을때 튜터 스승이 이선희 지렸다 ㅋㅋㅋㅋ

 

가수 이승기, 예능인 이승기, 배우 이승기 ㅋㅋㅋㅋ

 

youtu.be/vrftx0oH58M

[선공개] ‘평생 소장각♥’ 본업 복귀 이승기, ‘금지된 사랑’ 열창에 1999년이 응답하다!ㅣ집사부일체(Master in the House)ㅣSBS ENTER.

예 능 | 집사부일체 129회
본방송 | 7월 19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SBS 일요일 예능 ‘집사부일체 (Master in the House)’
☞저녁 6시 25분 본방송

#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정현

 

https://tv.naver.com/v/14861554

 

‘열창’ 이승기, 뛰어난 가창력으로 선보인 ‘금지된 사랑’

집사부일체 | 이승기는 금지된 사랑을 뛰어난 가창력으로 선보여 기립박수를 받는다.

tv.naver.com

열창 이승기, 뛰어난 가창력으로 선보인 금지된 사랑 본방 풀버전 라이브 영상

 

 

와 가수승기에 입덕하니 이렇게 행복하다 금지된사랑을 조용히듣고ㅠㅠ넘좋다

형... 사랑했지만은 그냥 목풀어본거였구나.....? 잘부르는건 알았지만 진짜 미쳤네
근데 외국인이 왜이렇게 많아ㅋㅋ한국어보다 영어가많네

앨범안냈어도 목관리도잘하고 틈나는대로
더 갈고닦은거같은데....
감정선도 더 깊어지고...승기야 앨범내줘..ㅜ

일부러 가끔씩 노래하는 건가ㅋㅋㅋ지속적으로 노래를 내고, 부르면 본인이 노래 잘하는 게 너무 당연해질 것 같아서ㅋㅋㅋ잊을만 하면 한 번씩 노래하네ㅋㅋㅋ만약 내가 말한 게 맞다면 난 이미 당했다. ㄹㅇ개잘하넼ㅋㅋㅋㅋ

도입부부터 안정적이더니 후렴구에서 사정없이 터뜨리네 이승기가 저렇게 작정하고 지른 게 얼마만이더라ㄷㄷㄷㄷ

가수로 돌아와줘유♥  내여자라니까, 삭제, 사랑이술을가르쳐,여행을떠나요, 정신이나갔었나봐 등등ㅜㅜ 아ㅜㅜ간만에 설레네

집사부에서라도 들을 수 있는 승기의 청량한 목소리👍👍👍무대를  찢어놓는군👏👏👏👏👏오늘 집사부 본방사수🙆‍♀️

이승기씨 노래하는 무대가 꽉차보이네요.  가수로서 노래하는 모습도 계속보고싶네요.목소리가 아주 찐입니다~~~♡

아 ... 이승기 가수였지  
워낙 다른것도 잘해서 잠시 잊고있었네  
기가 막히네 진심

진짜 개잘한다 ㅠㅠㅠㅠ 04시즌 승기 느낌이다

 

이게 더 나은데
지금은 뭔가 흔하디 흔한 창법으로 바뀐 느낌

 

목에 무리가 가서 창법 바꾼거라고 하던데

 

와 노래 진짜 잘한다...
음색도 씹사기 같음 부담스러운 느낌이 하나도 안드네

 

노래좀 내줘 형 사랑이 술을 가르쳐 진짜 존나 좋아하는데

집사부일체 종영하고 복면가왕
나오면 가왕 무혈입성하겠는데

 

이승기가 노래를 이렇게 잘했음..? 뭔가 잔잔한 노래만 불렀던 거 같은데 ㄷㄷ 목소리도 달라진 거 같어

 

이선희한테 1:1로 경험치 몰빵받음

 

처음엔 그저그런 고음은 많이 못올라가는가수인지 알았는데 사랑이 술을 가르쳐인가 그거 듣고 진짜 팬됨 그니까 앨범좀

 

이제 목 많이 돌아왔나본데?

 

승기도 그렇고 김종국도 그렇고 본업좀해라... 그냥 잘하는것도 아니고 개잘하는데 왜캐 안내주냐...

 

진짜 경악하면서 봤다 와

어릴때 많이불렀다던데 ㄹㅇ이었네 ㅋㅋ 개깔끔

 

와 개잘하긴하는데 너무 목을 혹사시키는 창법같은데 ㅜㅜ 이렇게 부르면 몇곡부르면 목소리 방전될텐데

 

진짜 이승기는 황제라 불릴만함 ㅋㅋㅋㅋ
씹존잘얼굴에 장신에다 노래 개잘부르고 20대에 탑급지상파 예능 출연, 말빨도 좋아서 mc도 줄곧보고 성격도 사글사글하고 군대도 남자답게 특전사 만기전역.. 그저..

 

이승기 솔직히 사부로 한번 나와야함

 

youtu.be/vHMXAQN8nGY

이승기 사랑했지만 집사부일체 노래방 라이브 영상

노래방에서 열창하는 이선희와 이승기 합본 《집사부일체 / 화제의 1분 / 스브스캐치》

반응형

댓글